청도군파크골프협회(회장 예병훈)은 지난 13일 청도군 원리 소재 청도군파크골프장에서 16개 클럽 선수와 진행요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군수배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18홀 삿건방식 개인전으로 진행된 이번대회는 본경기 외 이벤트 개임, 노래자랑 등 골프 동호인의 화합한마당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청도군체육회(회장 차용대)가 주최하고 가맹단체가 주관하는 2023년 청도군수배 종목별 체육대회의 일환으로 지난 29일 청도군민체육센터 실내 체육관에서 합동 개회식을 갖고 각 가맹단체별로 실시한 대회다.
오후 5시 개최 된 폐회식에는 이만희 국회의원과, 김하수 군수 및 차용대 체육회장 등이 참석하여 시상식을 갖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남자부 1위 강희상, 2위 이두화, 3위 김규간 선수가 차지하였고, 여자부에서는 1위 김순옥, 2위 오화진, 3위 이봉례 선수가 영예의 수상을 하였다.
한편 청도군에서는 관내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증가함에 따라 7웍원의 예산을 확보하여 관수공사 9홀 추가 공사 야간 조명, 야외화장실 등 골프장 확장공사를 진행 중이다.
특히, 야외 화장실 증설 공사는 장애인 골프인들의 요청에 따라 장애인이 함께할 수 있는 장애인화장실을 설계에 반영 해 줄 것을 요구한 상태다.
김준연 chdo8202@naver.com
경북장애인뉴스 & www.gds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