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범증산종단 경전(經典) 및 기록보관소
 
 
 
카페 게시글
김혜정(金惠貞) 도생님글 윤석열의 손바닥 王.개사과
김혜정 추천 0 조회 54 22.12.21 14:30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12.21 16:30

    첫댓글 부산 미륵천도회에서 오셨는지요? 무슨 의미인지 설명이라도 간단히 달아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 작성자 22.12.21 17:31

    저는 경기도 하남에 삽니다.우연히 미륵천도회를 보았고 그동안 숫자공부를 하다가
    셍각이 떠오르는데로 기록해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천지공사.天地公事에는 41이란 숫자가 있습니다)
    강일순 姜一淳 36을 합하니** 77**이 나옵니다.

    20.22년은 단기 43.55년입니다 **77** 끝자리 둘
    그리고 해방 77년입니다.
    한 例를 들었습니다.

    윤석열의 당선으로 절망감에 그의 동태를 살펴보고 그가 무속에 연관되고 한것이 필연이란
    생각을 하게 되고 그래서 손바닥 王에 어떤수가 들었나 보니(南北統一 남북통일) 數가 들어있어
    올려보았습니다 미륵천도회 대산장이란 분은 順天道 장기준을 신봉하시는듯 합니다.

  • 작성자 22.12.21 17:36


    그리고 부연 설명하자면 제가 安東金이라 김형렬 안동김을 수석제자로 둔것과 壬戌生을 택한 일.
    ( 안동김씨가 너밖에 없느냐) 증산의 말씀. 임술생 딸 중에 수부를 찿은 일 등

  • 22.12.21 17:51

    부산에 있는 미륵천도회는 장기준 사수께서 창교하신 순천도(順天道)의 한 지파입니다.

  • 작성자 22.12.21 18:12

    저는 2004년 증산도전 책을 잠실 길가에서 만났습니다
    단군영정을 세워놓아 눈길을 끌었고 책을 구매하고 읽었습니다.
    대순전경 등 많은 계파가 있지만( 甑山道 증산도 47)를 正名으로 봅니다.
    증산도장에 가본적도 없고 이달 12월에 stb 상생벙송을 보기시작했습니다.
    창립 15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진즉 보았으면 더 공부가 되었을 것입니다.

  • 22.12.21 18:56

    正名으로 보신다는 의미가 어떤 의미인지요?

    대순전경은 계파가 아니라 근본 경전이고 도전은 증산도의 경전을 의미하기에 제가 좀 혼동이??? ㅎ
    하시는 공부가 좋은 공부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침고로 이곳은 중소교단의 경전을 발행(?)하고 그 기록을 유지 및 공유하는 곳이니 중소교단의 경전 및 각 종단의 역사를 기록한 범증산종단사를 보실수 있는 카페입니다.

  • 작성자 22.12.22 10:44


    기독교가 카돌릭. 개신교로 이분화 되었듯이 (대순전경.大巡典經 52) (甑山道典 증산도전 61)
    입니다
    61 이란 숫자는( 지벽어축 地闢於축 61)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 증산도 甑山道 시루 55 획) 입니다
    어느쪽이 옳다 그르다가 아니요. 이것도 옳고 저것도 옳습니다.

    대순진리 하면 증산 사상이지 모릅니다

    세계 7개국 언어로 번역해 널리 퍼지는 일을 증산도가 하고 있습니다.

    제가 본 카페에 가입하고 본명을 밝힌 것은 처음입니다. 공부할 꺼리가 있기때문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