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뉴페이스도 있고..유니폼을 생각보다 많이 통일시켰네요.원기형님은 안보이시네요..저는 자다가 폭죽 소리에 놀라 작년 8월 이후 간만에 뒷산 뛰었네요.
나는 뒷동산산악회 참석해서 용인대회 참석을 못했구먼다음달에 21일 상암 참행복나눔대회 참석 예정임.
첫댓글 뉴페이스도 있고..
유니폼을 생각보다 많이 통일시켰네요.
원기형님은 안보이시네요..
저는 자다가 폭죽 소리에 놀라 작년 8월 이후 간만에 뒷산 뛰었네요.
나는 뒷동산산악회 참석해서 용인대회 참석을 못했구먼
다음달에 21일 상암 참행복나눔대회 참석 예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