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와 함께 즐기는 캐릭터 천국「하모니랜드」자료출처 아톰 블로그 주소 http://blog.naver.com/20010720
지난 1993년 7월 21일 개관한 ‘하모니랜드’는 규슈 오이타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 자리 잡은 야외 테마파크다. 특히 ‘헬로우 키티’로 대표되는 산리오社의 캐릭터를 메인으로하고 있어 어린이들의 전폭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시설이기도 하다.
하모니랜드는 크게 6개의 에이리어로 나뉘는데, 입구를 지나 바로 만날 수 있는 키티의 마을을 테마로한 ‘하모니빌리지’를 비롯해 다양한 놀이시설을 만끽할 수 있는 ‘하모니파크’, ‘화이트 버즈 스퀘어’, ‘카니발스퀘어’, 아름다운 꽃과 자연을 몸으로 체험하는 ‘하모니 가든’과 ‘네이쳐 에이리어’로 각각 구성되어 있다.
역시 가장 인기 있는 시설은 각각의 귀여운 캐릭터로 치장된 다양한 놀이시설이 모여 있는 하모니파크주변. 지상 60m 높이에 자리한 귀여운 대관람차는 하모니랜드의 아름다운 전경은 물론 멀리 벳부만의 장관과 함께 즐길 수 있어 관람객들이 절대 놓치지 않는 시설로 인기가 높다.
“키티가 사는 집은 어떻게 생겼을까?” 궁금해 하는 어린이라면 하모니파크 내의 ‘키티캐슬’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동화 속 궁전처럼 꾸며진 키티의 궁전을 마음껏 둘러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계절별로 다양한 의상을 입은 키티와 함께 기념촬영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도 있다.
하모니랜드는 캐릭터 테마파크인 만큼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공연을 빼놓고서는 이야기 할 수 없을 만큼 캐릭터 쇼가 큰 인기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하모니빌리지를 무대로 장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퍼레이드 노아’는 헬로우 키티의 전 캐릭터가 출연하는 메인이벤트로 거대한 캐릭터들의 행진과 다양한 특수효과가 곁들어져 어린이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여름방학시즌의 야간개장 시즌에 한하여 한정적으로 개최되는 공연인 ‘환타지 나이트 쇼’도 여름시즌에 하모니랜드를 방문하는 관광객이라면 놓칠 수 없는 재미로, 불꽃놀이를 비롯해 키티와 친구들의 화려한 춤과 노래를 즐길 수 있다.
파크 내 하모니빌리지에서는 산리오가 만들어낸 키티를 비롯한 각종 캐릭터로 치장된 기념품들이 산재한 숍들이 가득하여 이 역시 키티 캐릭터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라 하겠다.
☞홈페이지 : www.sanrio.co.jp/harm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