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먼저 제안1.
- 카페 운영도 필요하지만요. 좀더 카페 활성화및 고객 유치(?) 홍보등등을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 계정을 만들어보는건 어떨까합니다. 트윗이나 페이스북을 워낙 많이 이용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볼수 있고 왕래하기도 쉽고..... 사람이 왕왕 모여야 활기띤 카페가 되지 않것어요?
- 그리고 꾸러미가 전국적으로 붐인것 같아요. 각 지역에서 꾸러미 사업이 펼쳐지고 있는데... 약간 경쟁력을 갖추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어서요.. (나쁜 경쟁력 절대 아님. 착한 경쟁력)
충북 대표적인 꾸러미 "흙살림"을 보니까 1.생활꾸러미, 채소꾸러미, 과일꾸러미로 분류되어있더라구요. 생활꾸러미는 채소,유정란,두부등 식재료로 구성. 채소는 채소를 중심으로 두부,.비지등으로 구성. 과일꾸러미는 과일들. 이렇게 꾸러미 종류를 다양화해서 선택할수 있는것도 좋겠다 싶어서요.. (제생각)
사이트: shop.heuksalim.com
오늘 날씨가 우중충하고 기분도 그저 그렇고.. 어디 잔소리할때 없나 찾다가..ㅎㅎ.. 그냥 생각나는데로 적어보았어요.
아~~ 그리고 저는 2개월 밖에 안되었는데 가입선물 주셔 감사합니다.
혹시 모르고 넣으신건 아니겠지요? ㅋㅋ
수고하세요^^
창원에서 김순희
첫댓글 김순희님의 제안 잘 읽엇습니다. 저희도 새롭게 꾸러미를 기획하고자 합니다 의견을 모아 보렵니다
일단,너무 고맙고 반갑습니다. 저희만 꾸러미에 대해 끙끙 앓고 있는 줄 알았다가 저희 꾸러미를 생각하고 계신 걸 알게 되니 울컥! 합니다. 말씀하신대로 요즘 꾸러미가 많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메뉴 다양성이 갖춰지면 참 좋겠습니다. 그런데 지역 특성에 맞는 농산물들이 있더라구요. 꾸러미의 가장 좋은 점은 그 지역에 잘 맞는 최고의 농산물을 공급할 수 있다는데 잇는데 메뉴다양화를 우선으로 생각하다보면 꾸러미와 농산물 유통업체와의 차이가 없어지겠지요. 어떻게 해야 장수꾸러미의 특성을 오롯이 살리면서 꾸준히 살아갈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늘 하고 있답니다. 계속 좋은 생각 알려주세요.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