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부에서 알려드립니다.
이번 여름 연합수련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시간: 2022년 7월 26일(화) 오후 2시 ~ 28일(목) 오전 11시30분
장소: 복된교회
2년 전 서울신대에서 매년 여름 진행하는 "복음의 단비 프로젝트"(여름방학마다 한 지방회를 선정해서 수련회를 섬기는 프로그램)가 전북지방회를 섬기기로 했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그러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여러 가지 상황이 급변하면서 4월 말 서울신대 총학과 학생처에서 연락이 왔고 급히 청소년부 회의를 통해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본래는 우해수양관을 예약하려 했지만 이미 예약이 되어 있었고, 서울신대 전도사님들도 다 사역이 있어서 25일(월)~28일(목)밖에는 시간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복된교회에 협조를 요청드렸습니다.
지교회에서 섬긴다는 것이 어려운 일이지만 선뜻 장소를 허락해주셨고 수련회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다만 숙박은 하지 않고 프로그램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각 교회에서 여름수련회를 준비하고 있기에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나오지 않았지만 일단 연합수련회에 참석해주십사하고 공문을 보내드렸습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함께 합력하여 선을 이루고 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추신: 몇 푼의 우표값을 아껴보고자 성도님들 심방코스에 있는 몇몇 교회들은 직접 방문하여 공문을 전달하고자 했으나 갑자기 화요일부터 상수도문제로 인해 교회에 발이 묶여서 공문을 전달하지 못한 몇몇 교회는 직접 전화 후 카톡으로라도 전달하겠습니다. 아직 공문을 받지 못하신 교회는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ㅜ)
2022년 5월 13일
청소년부장 최현준 목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