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인 소이는 그 종합 성능의 높이에 있어.
카 에이 낚시해에 있어서의 종합 성능을 높이기 위해, 힘과 가벼움을 겸비한 저레진 고탄성 카본과 끈기와 강도를 겸비한 안탄성 카본을 절묘한 밸런스로 끼워 넣어 가는 초 설계에도 철저하게 구애되어 최고의 곡선을 표현했습니다.이것에 의해 조작성, 감도, 파워라고 하는 기본 성능을 초고차원으로 탑재.경쾌한 조작감으로 섬세하게 걸어 장대 전체로 받아 들이는 아크티브사스로 호쾌한 교환이 가능합니다.또, 이번 새롭게 대형 카 에이에 대응하기 위한 대형의 배에 두르는 병졸용 갑옷고전을 바꾸어 고전으로서 장비.한층 더IM가이드 탑재로 조작성이 향상.파워 밸런스는 카 에이 낚시에 최적인3.5호레벨의 힘으로 설정.모든 사이즈의 카 에이와 싸울 수 있는 올 라운드 라드로 완성했습니다.
POINT
- IM티탄 프레임SIC가이드
- 추진기형 릴 시트
- 라인의 베타 다해를 막는 논스틱
- 장대의 세팅을 재빠르게 할 수 있는 가이드 맞댐 마크(#1~원간)
- 디자인성 풍부한 화장 링을 장착
- 러버제로 다치기 어려운 고전을 장비
- 배에 두르는 병졸용 갑옷으로서 사용할 수 있는 체고전을 부속
- 01:가이드
- 티탄 프레임·SIC링을 타원 및 경사시키는 것으로, 실가라미의 감소·실그대로의 좋은 점을 추구한 가이드.TOP가이드도 라인이 감아 다하기 어려운 구조가 되어 있어, 토탈 밸런스가 뛰어난 가이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 02:가이드 맞댐 마크
- 가이드 맞댐 마크 첨부로 낚시터로의 세팅이 부드럽습니다.(#1~원간)
- 03:논스틱
- 장대 표면에 요철을 베푸는 것으로, 라인에의 베타 다해를 억제해 조작성이나 비거리를 높입니다.(#2~원상)
- 04:릴 시트
- 추진기형 릴 시트를 채용.러버와의 일체 성형을 베푼 보디.러버부는 철형상의 닷을 전면에 베풀어 그립력을 한층 더 높인 설계입니다.(#2~원상)
- 05:고전
- 나사 감합에 수지를 채용하는 것으로 방녹 대책을 베풀고 있습니다.디자인적으로도 완성도를 추구한 엔드는, 러버제로 다치기 어렵고, 미끄럼방지 효과도 발휘합니다.
- 06:체고전
- 파이트 시에 배에 두르는 병졸용 갑옷으로서 사용할 수 있도록 대형체고전을 부속되어 있습니다.
품명 코드 |
표준 전체 길이 (m) |
희망 본체 가격(엔) |
표준 자중 (g) |
끝치수 (cm) |
사용 재료 (%) |
모멘트 |
계수 (본) |
선경 (mm) |
원경 (mm) |
추부하 (호) |
적정 하리스 (호) |
22791 |
5 |
80,000 |
290 |
112.5 |
C99.4 G0.6 |
33.9 |
5 |
1.4 |
26.2 |
2~8 |
3~9 |
※튜뷸러수처 사양
C=탄소 섬유,G=유리 섬유 ※모멘트=표준 자중(kg)×간고로부터 중심까지의 길이(cm)
※상기의 장대는 에폭시 수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희망 본체 가격에는 소비세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