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WA Z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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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와 Z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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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금 대응 핸들 노브 교환가능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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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에서:다이와 Z 2020SHL, 다이와 Z 2020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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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H
2020HL
굵고 강한 라인을 사용한 파워 게임을 위해서 태어난, 터프 컨셉·로프로후파이르베이트의 기함 시리즈가DAIWA Z2020.캐스팅으로의 푸성귀, 시바스, 대형 락 피쉬를 메인 타겟으로 응시해 모든 루어(인조미끼)에 대응하는 마그포스3D브레이크 시스템은, 그 자리·그 때·그 루어(인조미끼)로 최대한의 비거리를 낳아 출키, 시시각각 변화하는 필드의 상황에 완전하게 어저스트 할 수 있다.또, 클래스 최고 속도 레벨의 감아 스피드를 살린 손반환의 속도, 캐스팅·지깅으로의 조권은 종래의 릴에는 없는 독자적인 퍼포먼스.소금 씬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
2020HL
RYOGA양도의 파워, 내구성등의 기본 성능에 윤을 걸어 캐스팅의 기쁨과 스피드, 그립감을 고집한 로프 로모 델.신개발 브레이크 시스템·마그포스3D(을)를 시작해 파워그립핑콘세프트, 초고강성 슈퍼 메탈 하우징, 타후데지기야 등 수많은 신기능을 투입.종래의 베이트리르의 발상을 넘은 차세대기.보트시바스를 중심으로 하는 캐스팅 게임외, 타이 라버에도 최적.
2020SHL
처음의REAL FOUR베이트리르로서 그 강렬한 파워와 내구성으로 강인전설을 구축했다RYOGA컨셉을 베이스로, 기본 성능을 한층 더 브러시 업.7.2의 기어비는 동사이즈의 베이트리르 사상 최고 속도.핸들1회전85cm의 초고속 두루마리 스피드는,4000차례 사이즈의 스피닝리르에 상당한다.손반환의 속도가 물건을 말하는, 롱 캐스트로 노리는 대형 락 피쉬 게임에 최적.또, 이 스피드와 견뢰성을 살린 속 당겨 계의 캐스팅 게임, 푸성귀의 라이트지깅에도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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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해 물건에서는, 이제(벌써) 기록급에 주도권을 주지 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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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YOGA양도의 파워, 내구성등의 기본 성능에 윤을 하는 도중ㅔ낸뵈쳄?기쁨과 스피드ㅁ琉낡㉯?고집한 파워 피싱 대응 로우 프로파일기. 파워와 내구성, 그리고 회전 성능을 높인 「REAL FOUR」, 앵글러의 뜻대로 spool의 회전 성능을 끌어 내는 「마그포스3D」, 릴 전체를 잡아 포함 파워 파이트를 가능하게 하는 「로프로&파워그립핑콘세프트」 등, 기록급을 노리는 앵글러에 필요 불가결한 스펙은 물론 탑재.또 핸들1회전75·85cm의 초하이 스피드 설계는, 이 모델에 의해서 한층 더 어드밴티지를 얻게 되었다.예를 들면 몬스터를 상대에게, 헤비 텍사스를 태계 라인으로 조종하는 펀칭.불의의 아르바이트에도 라드를 가져 바꾸는 일 없이, 즉석에서 파이트로 돌입 가능.민첩한 라인 회수 능력은 커버에 비집고 들어가는 틈을 주지 않고 발밑으로 비틀어 엎어 누른다.왼쪽 권파는 말하는에 이르지 않고, 권의 오른쪽과의 사용구분이 자기 기록에의 지름길에도 연결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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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그포스3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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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WA가 개발해 온 마그넷 브레이크의 집대성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획기적인 브레이크 시스템·마그포스 3 D.상황에 따라 브레이크력을 컨트롤 하는 3개의 모드와 자계의 힘을 제어하는 20 단계의 마그다이얄?사이드 플레이트를 여는 일 없이 순간에 조정할 수 있다ㅈ뽀舅美?"메뉴얼 60단 변칙 기어" (은)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필드의 상황과 사용하는 루어(인조미끼)에 응한 베스트인 세팅을 앵글러 자신이 적당하게 선택할 수 있다? 스몰 크랭크로부터 빗그베이트까지…1대로 여러가지 루어(인조미끼)ㅋ鑽꼭?제지하는 것은 오토매틱 조작에서는 부족하다?앵글러 자신이"타 해낸다"일이 새로운 캐스트의 문을 연다?/td> |
「1받침대로 어떤 상황에도 대응해, 그 상황하로 베스트의 비거리를 낳는다」위해(때문에), spool에 장착된 인 덕트 로터의 위치를 바꾸지 않고 , 마그넷측의 위치를3개의 모드로 가변하는 것으로, 자계의 힘을 조정 가능하게 했던 것이다.인 덕트 로터가 자계안에 조금 들어가 있는 상태의“ALL ROUND”(을)를 중심으로, 보다 깊게 비집고 들어갔다“MAX BRAKE”, 완전하게 자계로부터 멀어졌다“LONG CAST”의3개의 모드를, 레버1개로 용이하게 바꾸는 것을 가능하게 했다.말하자면, 다이와가 겹쳐 쌓아 온 마그넷 브레이크 시스템인, 마그포스, 마그포스V&Z·마그포스Z롱디스탄스츄를1받침대에 거두었다“3차원:3dimension”의 브레이크 시스템이다. |
게다가 거기에RYOGA그리고 탑재했다20단계 마그다이얄도 탑재.3모드×20단계의60단계의 섬세한 조정이 가능해지고 있다.그렇다고 해도,60단계중에서 세세하게 설정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기본은 모드는“ALL ROUND”그리고,20단계중에서 베스트의 조정을 결정한다.그 후는, 바람의 상황 등에 맞추고,“MAX BRAKE”,“LONG CAST”(와)과 레버 조작으로 바꾸는 것만으로 좋다.반오토매틱, 반메뉴얼로, 조작으로 릴을 잘 다루는 즐거움, 확실히 캐스팅 프레져에 만취하기 위한 브레이크 시스템이라고 말할 수 있는, 베이트리르의 미래 기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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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재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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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그립핑콘세프트
너무 컴팩트한 릴에서는 몬스터와의 파이트시에 힘이 들어가지 않는다…몬스터 밖에 노리지 않는 인간의 말은 무겁다. 컴팩트 사이즈의 릴은 조작성이 중시되지만, 기록급의 몬스터를 노리는 시추에이션에서는 릴에도 완전히 다른 그립핑콘세프트가 요구된다. DAIWA Z 의 실루엣은 있으려는 의도를 가진 형상…즉 파이트로 얼마나 주도권을 잡을 수 있을까…(을)를 규명한 형태라고 할 수 있다.라드 그립마다 릴 전체를 홀드 해 단단히 잡는 일로, 파이트시에 항상 주도권을 발휘할 수 있다.그 메리트는 이 릴을 손에 넣고 몬스터와 서로 하면 , 반드시 감지할 수 있을 것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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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고강성 슈퍼 메탈 하우징
베이트리르의 하우징이란, spool를 지지한다3개의 파트로, 프레임, 사이드 플레이트, 세트 플레이트로부터 완성되어 있다.그 하우징은, 타후데지기야, 리얼 프래시죤 spool라고 하는 최첨단 고정밀도 파트를 지지하는 또 하나의 심장부라고 말할 수 있다.DAIWA하지만 개발한 이상의 하우징 소재인 특수 알루미늄 합금 슈퍼 메탈을 이용한 초고강성 슈퍼 메탈 하우징은, 강인전설을 요없는 것의 것으로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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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후데지기아
원래 베이트리르의 존재 의의는,“파워” 에 다하는 것은 아닐까.REAL FOUR베이트리르의 파워를 낳는 것은, 단조 기어의 수배의 정도를 자랑하는, 타후데지기야다.이것은,DAIWA독자적인 디지털 설계 기술 「데지기아II」(이)가 한층 더 진화한 것으로, 그 치면정도는 종래비에서도10배.강력 기어 시스템과 정도 업의 시너지(synergy)효과로, 토르크 풀로 시르키인 감아 마음이 길게 지속한다.상식을 넘는 파워와 스피드를 가진다DAIWA Z에 없어서는 안되는, 확실히 심장부에 해당하는 시스템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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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경량초들듀랄민 리얼 프래시죤 spool
베이트리르의 spool는3만rpm이상의 회전 부품.따라서, spool의 샤프트와 외주와의 밸런스에 오차가 있으면 캐스트시에 spool가 날뛰어 캐스트 필을 해칠 뿐더러 비거리 다운의 원인으로도 된다. 좌우로부터 균등하게 머신 컷 하는 신제법으로 태어난, 종래비로 수배?읓太峙謙㈆隙?리얼 프래시죤 spool가 실현된 것은, 앵글러의 손바닥 중(안)에서 항상 조용하고 흔들려가 없는 안정된 라인 방출 성능과 압도적인 원투 성능.초경량초들듀랄민 소재는 한층 더 원투 성능과 경량 루어(인조미끼)에의 대응력, 빠지는 캐스트 필을 주어 상쾌한 캐스팅 프레져를 지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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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티멧트토나먼트드라그
드라그의 효과가 있어 초의 식 언제 나무를 해소해 얼룩짐이 없는 매끄러움으로 라인을 내, 그래서 있어 단단히 조르면 단단히 조를수록 효과가 있는 최대 드라그력을 겸비한다. 신소재를 채용한 드라그왓샤와 그리스는, 대구경화로 그 성능을 증강.그 위에 베풀어진 방수 시스템에 의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된 드라그 성능을 발휘한다. 또 드라그 조정시의 클릭음 뿐만이 아니라, 라인이 나타났을 때에도 클릭음을 발생.손에도 영향을 주는 감각은 라인이 나타난 상황의 싸인일 뿐만 아니라, 거물이 걸렸다고 뇌를 다이렉트에 자극하는 새로운 흥분을 가져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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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금 바리어 터프 클러치
특히 베이트리르를 해수로 사용했을 때에 일어나는 트러블이 클러치의 고착. 이것은 소금물에 의한 전촉, 즉 금속끼리의 전위차에 의한 부식의 발생이 원인이다. 이 시스템은RYOGA개발시에 태어난 획기적인 절연 클러치 구조로, 전촉이 원인의 트러블을 큰폭으로 감소시키는 일에 성공했다.또, 캐스트시의 탄력으로 핸들이 갑자기 움직여, 클러치가 돌아가 버리는 것을 방지하는, 종래와 비교해서 큰폭으로 강화된 터프&리짓드크랏치와의 상승효과도 도모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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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스피드레베르와인드
릴에 라인이 폭신폭신에 감겨졌을 때의 트러블은, 굵은 프로 로카-본 라인이나PE라인 사용시에 현저하게 나타난다. 그런 트러블을 격감시키는 것이, 통상 베이트리르의 실로 배의 스피드로 슬라이드하는 하이스피드레베르와인드다. 결과적으로 권사면에서 상사가 하사에 먹혀든다고 하는 트러블을 큰폭으로 감소시켜, 쾌적한 낚시를 가져오는 중요 기능이 되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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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ool로부터 레베르와인드의 거리
라인이 spool로부터 레베르와인드로 수습될 때까지의 스페이스는, 종래 모델에 비해 약간의 여유를 갖게해 프레임과의 간섭을 극력 배제.부드러운 라인 방출이 노이즈나 흔들려가 없는 떠오르는 캐스트 필을 실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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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후데지기야사이즈 비교
기존 동클래스 모델에 비해, 대구경의 강력 드라이브 기어를 탑재.또 초고정밀도 가공을 하는 것으로, 토르크 풀 한편 시르키인 감아 마음을 실현.하이 기어에 있기 십상인 저항감은 거기에는 존재하고 있지 않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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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리크션레스레베르와인드
라인의 방출 성능이 뛰어나 리더 사용시에도 굵은 편의 결절부가 거리나 비는, 대원투를 의식한 라인 가이드 형상과 spool로부터 거리를 두어 라인 방출시의 저항을 작게 한 레베르와인드시스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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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고강성 고정밀도 슈퍼 메탈 하우징
- 타후데지기야
- UTD(아르티멧트토나먼트드라그)
- 초경량초들듀랄민 리얼 프래시죤 spool
- 스피드 샤프트
- 터프&리짓드크랏치시스템
- 소르트바리야타후크랏치
- 대경 클릭 메카니컬 브레이크 노브
- 대경&롱암스타드라그
- 드라그 조정&서랍 클릭
- 12올CRBB
- 마그포스3D
- 90mm크랭크 핸들&4BB사양 라지I셰이프 노브
- 하이 스피드&후리크션레스레베르와인드
- 로프로&파워그립핑콘세프트
- 워셔블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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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WA Z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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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명 |
기어비 |
감아 길이 (cm/핸들1회전) |
표준 자중 (g) |
최대 드라그력 (kg) |
표준 실패량 (나일론lb-m/PE호-m) |
베어링 (볼/롤러) |
메이커 희망 본체 가격(엔) |
2020H |
6.4 |
75 |
265 |
6 |
16-125,20-100 /#1.5-290,2-230 |
12/1 |
55,000 |
2020HL |
6.4 |
75 |
265 |
6 |
16-125,20-100 /#1.5-290,2-230 |
12/1 |
55,000 |
2020SH |
7.2 |
85 |
265 |
5.5 |
16-125,20-100 /#1.5-290,2-230 |
12/1 |
55,000 |
2020SHL |
7.2 |
85 |
265 |
5.5 |
16-125,20-100 /#1.5-290,2-230 |
12/1 |
55,0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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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사량의lb-m표시는TD라인(나일론),PE호-m표시는 베이지깅센서+Si/선반 센서 브라이트를 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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