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는 2013년 제3차 베어스타운 마지막 모글크리닉이 있었습니다.
이번행사는 베어스타운 프리스타일 모글이 첫 출발을 시작하는 뜻깊은 행사로,
베어스타운 스키스쿨이 주관하였고, 베어스타운 BTMC, 박순백칼럼, 모글제국이 후원하였습니다.
주간에 내린 비로 슬루프는 한산하였지만,
배움의 뜨거운 열기는 베어스타운을 프리스타일 핫스팟으로 만들기 충분하였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베어스타운 프리스타일 모글에 회원님들의 많은 성원바라며.
그동안 협조해주신 베어스타운에 감사드립니다.
인터넷 모글제국 - 모글스키팀
www.mogulski.net
-. 주간에 내린 비로 슬루프는 푹신한 습설 상태였습니다.
-. 지난주에 비하여 모글 골이 매우 깊어 졌더군요. 설심이 깊어 주말까지 흙이 나올 염려는 없어 보입니다.
-. 오늘 입문반은 M.I 한상설 님이 진행하였습니다.
-. 멋지군요. 베어스타운에서 프리스타일 자세를 볼 수 있다니.. 정말 감개무량입니다.
-. 스타르타 교관 박순백 박사님의 초급반 입니다. 오늘 엄청난 일이 일어납니다.^^
-. 눈은 매우 부드럽고 날씨는 영상 12도로 포근 하였습니다.
-. 보기에는 딱딱해 보이지만, 매우 부드러운 습설입니다. 대신 모글이 좀 닫혀 있었습니다.
-. 한상설 강사님이 슬라이딩 턴 시범을 보이고 있군요.
-. 저는 베어스타운하면 리프트 탄 기억만.. 모글 '조금'타고 리프트 '한참' 올라가기 때문이지요. ㅠㅠ
-. 평사면 슬루프는 매우 한산하였고, 모글 코스만 강습으로 북적 거렸습니다.
-. 오늘 입문반 한상설 강사님 수고하시네요. ㅋ
-. 박사님의 스트레이트 턴 시범입니다. 하루에 와이드 턴과 스트레이트 턴을 동시에 가르치시던데.. 이게 가능한 일인가요?
-. 초급반 강습 회원님들.. 무늬만 초급반이지 선수반 훈련에 오늘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ㅋㅋ
-. 나중에는 정말 스트레이트로 쏘시더군요. 하루에 가능하단게 믿어지지 않았습니다.
-. 베어스타운 모글코스의 가장 큰 특징은 머리 위로 리프트가 지나 간다는 것입니다. 매력 만점!!
-. 박순백 박사님이 내려오는 강습생을 원포인트 중.
-. 초급반 단체사진.
-. 강습은 열시에 끝났지만, 수고한 한상설 강사님의 프리 런을 기다리는 중. 지금 10시 20분, 기온은 영상 3도
-. 짙은 안개로 운치있는 베어스타운리조트.
-. 오늘은 안개때문에 베어스타운 야간 영업을 11시에 마감하였습니다. 그리고 자주 가니 정들더군요.^^
첫댓글 마린님 수고 많았습니다....
덕분에 좋은 기회를 줘서 많이 배웠습니다.......
모글이 잘안되 기분다운이지만 사진보니 즐거워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