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투사 전우회 대구,경북지역 사무총장 이상우입니다.
카투사 밴드에서 근무하셨던 선배님들께 다음과 같은 행사안내를 하오니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2010년 카투사 창설 60주년 기념행사 안내
일시: 2010년 10월 14일(목) 오전 10:00
장소: 서울 용산 캠프
주요사항:
1. 이 날 행사에 참석가능하신 분들은 제가 이 글을 올리고 난 후 "카페에서 공지사항 확인하시라"는 문자메시지를 보낼 예정입니다.
보신 분들은 빠른 시일 안에 제 휴대전화(010-8581-4136)로 선배님들의 인적사항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최경훈 선배님이나 이은제 선배님 또는 이용권 선배님께 보내셨다가 제가 다시 받는 방법을 택할 수도 있으나, 이미 샤프 사령관 명의의 초청장을 발송해 버린 경우 외에 [대부분의 여기 카투사 밴드 선배님들께는] 당일 행사 출입 등록의 가장 빠른 방법은 기한내에 제게 문자 메시지로 정보를 알려주셔서 출입등록을 하는 방법뿐입니다.)
그래서 1-1. (((9월 30일까지))) 10월 14일 행사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가족 포함 가능) 저에게 (((이름(영문이름), 주민등록번호, 연락가능한 휴대전화 번호 / 가족 포함인 경우엔 가족의 인적사항까지)))를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1-2. 단 대구,경북지역에서 참여하실 분들은 기한이 28일(화)까지입니다. 차편마련을 위해서이니 양해바랍니다.
이상입니다.
첫댓글 카.밴 명단 150명분 엑셀 작업해서 휴대전화 번호 있으신 분들께 60통 문자 메시지 보냈습니다. 내일 아침에 한 번 더 보낼 생각입니다. 현재 시각 23시 40분경... 밤늦게 문자 보낸다고 혼내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급한 일인데다가 저도 오늘만 전우회 관련 문자만 200통 보내면서 제 할 일도 왕창 밀려 있는 상태입니다. 무지 피곤합니다... 부디 너그러이 용서하시고 기한안에 연락 주시길...
그리고 부산,경남 지역에 거주하시는 카.밴 선배님들께도 문자를 보냈습니다. 부산 전우회에 가입하셔서 10월 행사에 관한 절차를 밟고 계신다면 제 문자 메시지에 답을 하지 않으셔도 무방하겠습니다...
수도권에 사시는 선배님들중에서 중앙회에서 준비하고 있는 절차를 밟고 계신다면 그대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2차 문자 메시지 방금 발송했습니다. 진인사는 했으니 대천명하겠습니다. 기한까지 많은 소식이 오길 바랍니다.
대단히 수고 많으십니다.
대경 전우회 사무총장님 감사감사 내몫까지 힘 해줌에 기쁘기한없네요.
빨리 받으신 분들은 오늘 샤프 사령관 명의의 초청장을 받으셨습니다. 초청장에 적혀있는 전화로 참석여부를 알리시면 자동등록이 됩니다. 여기까지는 개인정보를 파일로 작성해서 사전작업을 진행한 분들께 해당하는 사항입니다. 초청장을 받으실 수 있도록 사전작업이 되어 있지 않지만, 그 날 참석 가능하신 분들은 제게 신상정보에 대한 정보를 주셔야 당일 출입등록을 해 드릴 수 있습니다. 이 달 말일인 30일(대구, 경북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오늘까지) 기한을 꼭 지켜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밴드에선 최경훈, 이용권, 박점일, 박종수(부인 동행), 이은제(가족 4명 포함) 총 9명이 참석하십니다... 그리고 박종수, 이은제 선배님께는 각각 당일 차량통행증 보내드리니 받으셔서 그 날 Gate 7번으로 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