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통계

 
방문
20241016
159
20241017
111
20241018
115
20241019
200
20241020
143
가입
20241016
0
20241017
0
20241018
0
20241019
0
20241020
0
게시글
20241016
4
20241017
0
20241018
3
20241019
1
20241020
1
댓글
20241016
1
20241017
0
20241018
0
20241019
0
20241020
0
 
카페 게시글
하나비의 2019년 반쪽 급조 플랜 JRP 7일 여행기 하나비의 일본철도 여행기 1기 - 못다한 꿈 [Chapter 3. 동서남북 큐슈 휘젓기 10편 - 잠깐 쉬어가는 이마리역]
하나비 추천 0 조회 389 11.05.16 22:03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5.16 22:13

    첫댓글 (1차) 오-하나비님 오랜만입니다. 바쁘신 일정들을 마무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런데-허걱 이번 여름에 다시 리벤지 하고 싶으실 정도로 JR치쿠히선과 MR선에 그렇게 감명을 받으셨는지요? 완전 정교한 리서치입니다. 님의 리서치 스타일의 글과 저의 단순무지한 전개의 글이 너무 비교되어 저는 정성이 부족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렇게 오랜만에 님의 글을 읽게 되어 무진장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11.05.16 22:29

    리벤지의 뜻은, 이날 탑승했던 노선들 (치쿠히선, MR 니시큐슈선, 오오무라선)에 대해서 리벤지를 하고 싶다는 뜻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바다를 따라가는 노선들이였는데, 날씨가 멋지게 말아먹어서요... ^^;;; 또한 가게 된다면 저번에 못가본 왓카나이도 끼워 넣을것이고요.
    그리고 충분히 후지노미야님의 글은 전문성이 있습니다. 너무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제글이 그렇게까지 반가우셨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__)

  • 11.05.16 22:33

    (2차) 그건 그렇고 MR-600형은 다른 사진에서만 보다가 이렇게 실물을 보니 더 실감납니다. 사세보 해안을 볼 수 있는 노선의 멋진 차량인데 너무 큐빅처럼 생겼습니다. 하카타에서 상당히 떨어진 이곳에서 시간 맞추시며 검증하시느라 노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11.05.16 22:39

    답장 드렸습니다. ^^

  • 11.05.17 13:14

    여행기 잘 봤습니다. 2000엔 넘는 구간을 1700엔에 간다는 것은 그냥 프리패스 사라는 이야기네요^^

  • 작성자 11.05.16 23:55

    그렇죠ㅎㅎ
    하지만, 역으로 따져보면 사람들은 타봤자 운임이 1700엔이 넘는 구간을 거의 이용하지 않는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

  • 11.05.17 00:18

    오랜만의 여행기 감사드립니다. 제가 전에 MR은 아리타에서 사세보까지 여행을 했었지만 각역정차는 해보지 않아서 정말 오랜만의 MR여행기가 반갑습니다. 8년 전과는 차량들이 많이 바뀌었네요. 제가 이용했던 차량은 MR-100형과 MR-200형이 대부분이었는데 말이죠. KKK 여행기에서 잠시 타본 MR-600형 열차를 여기서 또 보게 되니 반가웠습니다. 나중에 이곳 리벤지랑 사세보선, 시마바라철도 등을 묶어서 하루 다녀오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11.05.17 14:20

    리벤지 여행은 일정은 거의 다 잡혀있습니다. 문제는 자금과 시간, 그리고 상황입니다 ^^;;;;; 더군다나 저번에 집에서 일본때문에 혼쭐난 경험이 있어서, 또 일본을 보내주련지가 걱정이기도 하고요... ㅋㅋ

  • 11.05.17 02:19

    여행기가 너무 오랜만에 나오는군요. 오랜만에 나온 덕에 반갑게 여행기를 봅니다....바쁘겠지만 자주 올려 주세요....여행기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11.05.17 14:20

    죄송합니다... 유구무언이네요...ㅠ

  • 11.05.17 09:27

    티켓 가격이 2020엔이라... 우에노-우츠노미야 구간 1890엔보다 더 높네요

  • 작성자 11.05.17 14:21

    비싸긴 비싸죠... ^^;;;; 프리패스가 없다면 완주나, 타비라히라도구치역까지 가는 것이 굉장히 망설여질 정도입니다....

  • 11.05.17 16:11

    정말 오랜만에 돌아오셨네요. 마츠우라 철도가 제3 섹터라는 것도 처음 알았습니다. 열차는 새것처럼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

  • 작성자 11.05.17 21:02

    여행기 연재가 늦어진것에 대해서는 저도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이 없습니다 ㅠㅠ
    마츠우라철도는 수많은 제 3섹터들 중에서 몇 안되는 신차들을 주축으로 굴리는 축복(?)을 누리고 있습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