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명: 마중물작전 바로시작하자!
충북 제천시 교동 53-2 조은장로교회
다시한번 '충북 제천시 교동 53-2 조은장로교회' 모두 외워야 한다! 왜냐고?
왜냐하면 이 교회는 이제부터 문호교회 교인은 모두가 기회되는대로 찾아가야 하기 때문이다!
이른바 '마중물작전'이다!
이름보다 중요한건 '지금 바로 시작한다'는 것이다.
조은교회 주보.pdf
교회의 소개와 주보를 꼼꼼히 읽어보시면 아셨겠지만, 이 교회는 2000년도에 입당한 후 '다난한 부침'을 격고 2012년 염자룡 목사님께서 부임하시며 교회의 역사가 새로씌여지기 시작한 '입당14년차 개척1기 교회'이다. 이 글을 읽어서는 이해가 안될 것이다. 하지만 '바로 시작한다'는 것이 중요하고 시작만하면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다.
구체적인 계획은 1월19일 선교주일을 기해 발표하도록 선교부가 준비할 것이다. 그때까지 우리 문호교회는 '조은교회 소개'첨부파일에 있는 5가지 기도제목과 함께 다음을 위해 기도해 주기를 부탁한다.
1 2014년 성도수 30명 확보를 넘어 예배당이 꽉차는 날이 빨리 오기를
2 매일 한명씩 교회를 처음 찾아오는 사람들이 있도록
3 이를 위한 문호교회의 마중물작전으로 하나님의 영광만 나타날 수 있도록
도대체 어떤 상황이기에 이럴까 궁금하신 분은 선교부장 손창현에게 언제든지 전화로나(영일영-삼칠육구-칠구삼일), 문자로나, 이메일(changhyunson@gmail.com)로 문의주시길 당부한다. 분명 이 작전이 바로 시작해야 함을 알게 될 것임을 확신한다!
하나님께서 염자룡목사님을 통해 지금까지 하신 일을 들으며 이 모든 것이 가능할 것이라고 여러분도 확신하게 될 것이다! (사진중앙은 임시당회장을 두번 역임하시며 교회를 지켜내신 충주노회 서기 김길수 목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