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현지맥(낙동) 보현지맥 마지막 제8구간 비로재에서 위천 합수점까지 산행후기
칠갑산 추천 0 조회 1,185 17.11.13 22:44 댓글 9

• 17.11.14 11:09

첫댓글 위천합수점에 이르시면서 2년만의 보현지맥 마무리를 축하드립니다.
    숙제로 남겨두셨던 부분을 말끔히 해결하셨으니 뿌듯함도 있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이어지는 영월지맥길 멋진 마무리 기대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17.11.14 14:50

네 방장님
    2년 전 팔공기맥이란 이름으로 2구간 날머리인 노귀재까지 가 놓고
    이제서야 나머지 6구간을 마무리 할 수 있었네요
    영월지맥 뿐만 아니라 진행하다 남겨 둔 몇개의 지맥 산행을 먼저
    마무리한 후 다른 새로운 지맥에 들어야 할까 봅니다
    늘 성원해 주심에 감사 드림니다

• 17.11.14 12:06

수고하셨습니다~
    같은날 마지막 구간을 같이 걸어가게 되었군요~
    저는 토요일 새벽04시 30분에 돌고개에서 출발하여
    위천 합수점에 오후 4시20분에 도착했느데요~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 17.11.14 14:48

저보다 하루 먼저 완주를 하셨군요 법광님
    보현지맥 완주를 축하 드림니다.
    비산비야를 걸으며 농민들과 이야기 나누고
    익어가는 감을 따 먹는 재미는 있었지만 사라지는 마루금은 아쉽기도 하였답니다
    이어지는 산행도 안전하게 즐기시는 시간 되시기 바람니다

• 17.11.15 17:30

감사 합니다~

• 17.11.14 21:37

칠갑산님! 님의 열정에 감사의 깊은 맘을 보냅니다. 산행기 잘 참고하여 보현지맥에 임하여야 되겠군요.님의 산행기를 참고하여 화목재에서 잠시 그친 보현지맥 맥길을 이어 가겠습니다. 항상 안산 즐산하시고요..^^

• 작성자 17.11.15 11:02

그러셨군요 현상님
    맥 잇기 산행을 하면서 선배님의 띠지를 자주 봤던 기억이 있네요
    화목재에서 시작하시면 구무산 오름길을 조심하셔야 될 것 같네요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산행길 되세요

• 17.11.15 15:58

8번에 걸친 보현지맥 완주를 축하드립니다.
    조만간에 걸어야할 산줄기...칠갑산님의 산기 많은 참고 하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17.11.16 09:07

감사합니다 수헌님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또 하나의 산줄기 잇기 산행을 마무리하였네요
    블방을보니 좋은곳 다녀오셨나 봅니다
    추워지는 계절에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