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인천부분정비사업조합
2012년 정기총회 개최
새인천부분정비사업조합(이사장(고동원)은 지난 29일 인천 남구 귀빈웨딩홀에서 2012년도 정기대의원 총회를 추철호 수석 부이사장의 사회로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윤상현 국회의원을 비롯해 박우섭 남구청장과 관계공무원 내외빈,협력업체 대표 조합원 및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해 대 성황을 이뤘다.
고동원 이사장의 개회사에 이어 윤상현 국회의원과 임홍섭 한국폴리텍Ⅱ대학 자동차학과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이에 앞서 조합 발전과 조합원 상호간의 친목 증진 및 지역사회 발전에 공이 많은 김대철 정직자동차공업사 대표와 최우서 한화모터스 대표가 이사장 이사장 표창을, 육근춘 신비자동차공업사 대표와 백용대 하이자동차공업사 대표가 박우섭 남구청장 표창을 받았다.
또 위성종 영봉얼라이먼트 대표가 윤상현 국회의원으로부터 표창을 받았으며 김재열 주식회사 금창 대표와 강주명 주식회사 지오토 상무, 신동인 한라상조 남동본부 지사장이 새인천부분정비조합 발전에 이바지해 이사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오성근 아트자동차공업사 대표와 정광기 월드카 서비스 대표, 김도진 현대카서비스 대표, 신동석 기아오토큐 송현점 대표가 이사장으로부터 공로패를 받았으며 한국폴리텍Ⅱ대학 1학년 김참솔 1학년 학생을 비롯해 이영민, 안호용 등 3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이 전달됐다.
2부 대의원 총회에서는 고동원 이사장의 임기가 12월31일로 만료함에 따라 제2대 이사장 선출로 후보로는 고동원 현 이사장과 오성근 후보가 출마해 81명의 대의원이 투표한 결과 고동원 현 이사장이 앞도적인 표차로 당선됐다.
고동원 당선자는 당선 인사말을 통해“다시한번 성원해 주신데에 감사하다고”말하고 앞으로 더욱 조합원의 권익과 이익 증진을 도모하고 조합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회의 안건으로 감사와 사업보고에 이어 2011년도 결산과 2012년도 예산안이 원안대로 확정됐으며 잔여결산은 2012년도 1차 이사회에 위임하기로 했다.
총회가 시작되고 있다.
조합기를 흔들고 있는 고동원 이사장
국기에 대한 경례
상동
고동원 이사장의 표창
박우섭 남구청장 표창
이사장 표창
상동
이사장의 장학금 전달
윤상현 국회의원 표창
이사장 인사말
상동
추철호 수석 부이장의 사회
인사말
박우섭 남구청장의 축사
폴리텍 대학 학과장의 축사
윤상현 국회원의 축사
서덕원 감사의 감사보고
송홍섭 선거관리위원장과 위원들
기호1번 고동원 후보의 정견 발표
기호 2번 오성근 후보의 정견 발표
투표시작
장정길 조합원의 투표
두 후보자의 투표
개표
당선 확정을 선포하는 위원장
당선증 전달
축하 꽃다발 전달
승자와 퍠자간의 축하 장면
고동원 당선자의 당선소감 발표
폐회
축하케익
상동
조합발전을 위해 화이팅
건배
상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