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동차해체재활용업협회 경기도지부
제29차 정기총회 및 지부장 이. 취임식
한국자동차해체재활용업협회 경기도지부는 지난 6일 오후 3시 안양시 소재 어반부띠크 호텔에서 백현종 협회장 및 김정우 경남지부장 외 각 시.도 지부장과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부장 이.취임식 및 제29차 정기총회를 개최 했다.
1부 이.취임식에서 정한원 이임 지부장은 “재임 중에 물심양면으로 협조와 성원을 해주신 회원사 대표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닥쳐올 폐차업계의 많은 환경변화에 선제적인 대응이 필요하다고 생가하며 14대 지부장으로 선출된 서장춘 신임 지부장께서 잘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회원사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 드린다” 고 당부하였다.
이어 새로 취임하는 서장춘 지부장은 취임사를 통해“업계와 지부를 위해 수고해주신 전 집행부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업계의 현안과 문제점 개선을 위해 명확하고 실천 가능한 마스터플랜을 제시함은 물론, 회원사 대표님들과 열린 마음으로 늘 소통하면서 합리적으로 경기지부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백현종 협회장은 격려사에서 “신입 협회장으로서 우리 업계의 현안들을 능동적으로 해결해 나가겠으며, 특히 경기지부 회원사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사업에 반영하겠다고 말하고 앞으로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내빈 축사에 이어 전임 임원에 대한 감사패 전달, 우수 회원사에 대한 도지사 표창과 협회장, 지부장. 표창패를 수여하고, 협회장과 회원사 간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제2부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도 회계결산 승인과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운영세칙 일부개정(안) 승인의 건 등을 원안대로 심의 의결하고, 부지부장의 인준 및 협회 대의원을 선출하였다.
또한 경기지부 오기수 사무국장이 정년 퇴임하고 김종우 사무국장이 서장춘 지부장과 함께 지부를 이끌어 나가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