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부평구청장배 당구대회에 참여한 모든 동호인들께 감사드립니다.
인천시당구연맹의 관리단체 지정으로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 대회를 준비하면서, 많은 분들이 함께 도와주셔서 성공리에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조속히 인천 당구가 정상적인 궤도로 올라 비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대회를 위해 애써주신 강동구 부회장님과 유준혁 사무장님, 그리고 공플레이어, 부평에버텐, 언더스핀, 캐롬스타, 시크, 휴먼브릿지, 위드라온, 자올, GMK당사모, 부평구노인복지관 당구동호회 등 부평구 당구동호회 임원 및 회원들, 그리고 청소년 대회를 위해 협조해 주신 세일고등학교에 특별한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경기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대회를 지켜봐주시고 운영에 협조해주신 전)인천시당구연합회 3쿠션 위원장 김영수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잘 된 부분에 대한 칭찬은 감사의 마음으로, 잘못된 부분에 대한 지적은 발전을 위한 격려로 받아들여 다음 대회는 더 나은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갑작스럽게 아침 경기 통보를 받은 가브리엘구장 오전 경기팀, 대진표에서 누락시켰던 두 분, 16강에 들어 본 경기장에 와서 아깝게 탈락하신 공동9위 여덟분들께는 특별히 죄송하다는 말씀과 다시 한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대회를 치르고 나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주신 동호인 여러분들의 성취를 보면서 크게 고무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신규로 입성한 동호인들의 설 자리가 갈수록 좁아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염려도 생겼습니다.
그래서 차기 대회는 대대는 2부로 분할하고, 중대는 20점 미만으로 제한하여 대회를 운영하는 방안을 검토 중입니다. 인천의 다른 군구연맹과 부평구당구연맹 임원들과 상의하여 많은 동호인들이 만족할 수 있는 대회가 되도록 절치부심 노력하겠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당구경기 결과 보고 드립니다.
실버부 4구
우승 윤금노님
준우승 이정하님
공동3위 채형석님, 김상만님
청소년 4구
우승 임지섭님
준우승 손호익님
공동3위 우승명님, 노현우님
국내식중대
우승 박종길님
준우승 신상민님
공동3위 이성호님, 김영규님
국제식대대
우승 강동구님
준우승 권구철님
공동3위 정희진님, 최정원님
공동5위 양희송님, 남진우님, 한창호님, 임지균님
수상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부평구당구연맹회장 신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