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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플라이김영 / (주)유웨이중앙교육) 회원가입 → 원서작성 → 편입지원요약서 및 자기소개서 입력 → 전자결제 → 접수 완료 → 입학원서 및 수험표 출력/모든 제출자료 출력 → (제출서류 구비 및 확인) → 제출기한까지 제출처(입학관리팀)로 제출(직접 방문 제출 또는 우편 송부) |
3) 인터넷 입학원서 접수기간 : 2009.12.26(토) 09:30 ~ 2009.12.31(목) 17:00
- 편입지원요약서(서약서) 및 자기소개서 입력 마감시간도 위와 같으며, 입력시간 내 저장 및 제출 하지 못한 자료는 미제출로 처리됨.
- 전자결제 종료 이전에 충분한 시간을 갖고 편입지원요약서(서약서) 및 자기소개서를 입력해야 함.
4) 인터넷 입학원서 접수를 위한 준비물
① 전적대학 성적증명서 등 제출서류 일체 ② 결제가능 통장(또는 신용카드)번호 및 비밀번호
5) 전자결제(온라인 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제 및 휴대전화 결제)
① 전자결제를 위해서는 결제 시 나타나는 보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아야 한다.
② 전자결제는 본인 통장과 타인 통장 모두 가능하다.
③ 전형료 이외에 별도의 이용수수료(5,000원)가 부가된다.
④ 전자결제 시 각 은행망을 통해 승인을 받아야 하므로 다소 시간이 걸릴 수도 있으므로 사전 충 분한 시간을 확보해 접수해야 한다.
⑤ 결제중 창 닫기나 시스템종료 등으로 인하여 결제내용을 확인하지 못하는 경우에 접수가 정상적 으로 종료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유의하여야 한다.
⑥ 원서를 작성하였더라도 전자결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원서접수가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특히 유의하여야 한다.
⑦ 전자결제가 종료된 후에는 입학원서 입력항목에 대한 수정·변경 및 삭제가 불가능하므로 유의하여야 한다.
6) 입학원서 및 수험표/모든 제출서류 출력
① 전자결제 후 입학원서 및 수험표/일체의 제출서류 출력창으로 자동으로 이동하며 출력 버튼을 확인을 통해 입학원서와 수험표/모든 제출서류를 인쇄한다.
② 출력한 입학원서와 모든 제출서류는 제출기한까지 구비서류와 함께 입학관리팀에 제출하여야 한다.
③ 수험표 및 신분증은 고사당일 지참하여야 한다.
④ 입학원서 및 수험표를 분실한 경우 언제든지 로그인을 한 후 출력 메뉴를 통해 재출력할 수 있다.
7) 기타사항
① 1단계 서류 미제출자 및 1단계 합격 후 2단계 서류 미제출자 및 전형료 미납자는 사정대상에서 제외한다.
② 입력오류, 기재사항 누락 및 제출서류 미비 등의 사유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학생에 게 있으며, 본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접수된 입학원서는 어떠한 사유로도 접수를 취소할 수 없으며, 모집단위 변경은 할 수 없으며, 전형료를 환불하지 않는다.
따라서, 원서접수 처리 전 반드시 재검토하여 접수하여야 한다.
④ 원서접수 시 문의사항이 있으면 사이트 내에 있는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원서접수 대행사인
어플라이김영(콜센터 02-594-0079) 또는 (주)유웨이중앙교육(콜센터 1588-8988)로 전화하여 조치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