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럴 X 구조 (# 1 제외) + 하이 파워 X 구조 (올 피스)
하이 파워 X 구조는 캐스팅 시작부터로드 비틀림을 억제하고 방향성을 좋게합니다. 스파이럴 X 구조는 높은 가중치를 걸고로드의 곡선이 커질수록 비틀림에 위력을 발휘하고로드의 비틀림 · 치우침을 억제함으로써 캐스터의 파워를 충분히 살려합니다.
진화형 신세 대처 상태 마일드 튠
기존의 신세 음색을 더욱 앞 상태 화하여로드를 굽혀에서 반발 할 때까지의 시간 (때문에)이 짧아 지므로, 캐스터의 파워를 남김없이로드에 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워 로스를 억제 한 스파이럴 X 구조에 의한 높은 반발과의 상승 효과로, 비거리 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하중이 걸리면 끝에서 부드럽게 힘이 전달 약간 몸통에 휘어지는 마일드 튠으로 설정합니다. 힘의 캐스팅이 아니라로드 해든지로 편하게 멀리 캐스팅이 가능, 또한 울릴 수있는 것으로 일순간의 틈이 가능 방향성도 좋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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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멀리! 시마노 오리지날 가이드 세팅 (출발점 용 유동 형 K 가이드 채용)
출발점 용 유동 형 K 가이드를 채용 해, 더욱 비거리를 늘이기 위해 전 가이드는 다리 높은 WFMSG (W 캬스삔) 스텐레스 프레임 SiC 가이드를 채용. 전 가이드를 다리 고함으로써, 가이드 및로드 본체의 접촉에 의한 실의 방출 저항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라인 방출을 실현. 태실 사용할 때 특히 효과가 발휘됩니다.
■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
■ 7 가이드 설계
■ 토탈 가이드 홀드 시스템
유동 가이드의 고정 부분을 두껍게하고 널링 모양의 미끄러지기 어려운 형상으로하는 것으로 캐스팅시에 걸리는 토크에 의한 가이드의 왜곡이나 변형을 억제합니다 .
■ 캐스 코 바겐 그립 (특수 러버 타입)
■ 배면 가이드 맞댐 라인 (유동 부)
■ NS 릴 시트
■ K 가이드 (원래는 WFMSG 가이드)
■ 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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