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시 모현면 오산리 전원주택에 빗물막이, 햇빛가리개, 공간활용 차양을 설치하였습니다.
차양은 햇볕을 차단해주고 빗물의 유입을 막아주며 비나 눈이 오면 사용할 수 없는 공간들을 활용범위를 넓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차양은 일반 판유리보다 250배 이상의 강도, 아크릴의 40배 이상의 강도를 지니고 있어 각종 안전사고나 도난사고로부터 인명과 재산을 보호해줍니다.
차양은 유연하기 때문에 다양한 형태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자유로운 라운드면 시공이 가능하며 비중이 유리의 1/2이하이기 때문에 구조물 설치비가 절약될 뿐만아니라 취급이 용이합니다.
차양은 내후성이 뛰어나 장기간 높은 물성을 유지하고 내열, 내한성이 뛰어나 심한 온도변화에도 성능을 유지하며 자기 소화성의 성질을 가지고 있어 화재시에도 불길이 번지지 않고 스스로 꺼지는 특징이 있으며 유독가스를 발생하지 않습니다.
차양은 뛰어난 내열성 및 자외선 차단제 투입으로 황변 및 노환현상이 적으며 온도변화에 따른 변형이 거의 없으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원래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시켜줍니다.
차양은 성형 수축율과 흡수성이 작기 때문에 치수 안정성이 높고 강도, 특히 내충격성이 우수하며 전기특성도 매우 양호합니다.
차양의 폴리카보네이트 색상에는 에버그린, 브라운, 블루, 투명, 불투명 등 여러가지 색상이 있어 색상 선택이 가능합니다.
경기도 용인시 모현면 오산리 전원주택
하얀창호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hayancok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