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못되거나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특정 대상을 비하하려는 의도는 없음을 밝힙니다.
* 이 글은 제 개인블로그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에 같은 내용을 올립니다.
(제목 양식 등을 비롯하여 조금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쿠라시키역으로 돌아왔습니다...
이후 일정(2일차)은 오카야마역으로 이동 후 마린라이너 열차를 이용하여 다카마츠역으로 이동합니다..
5시가 가까워지고, 퇴근시간이 가까워져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습니다...
쿠라시키역에서 노란색 도색차량을 많이 본 것 같네요....
제가 오카야마역까지 타고 갈 차량도 노란색 도색차량....ㅋ
* 이용열차
- 보통열차 436M : 쿠라시키(17:01) -> 오카야마(17:18), 15.9Km
쿠라시키 올 때 탔던 야쿠모열차와 달리....
이 열차는 보통열차이므로 많은 역에 정차합니다...
(사실 쿠라시키역~오카야마역은 많이 멀지 않아요~ 보통열차타도 20분 안쪽으로 소요되더라고요...)
풍경들도 다시 한 번 보고~
니와세역 정차
오카야마역 도착 후 바로 6번 승강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오카야마역 5번~8번 승강장은 1면에서 다 이동이 가능한 구조로 기억합니다...
선로위치는 다르긴합니다...ㅋ
퇴근시간대가 가까워져서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제가 타려는 마린라이너 열차도 위 사진을 보시다시피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더라고요.....
다카마츠로 저를 데려다 줄 마린라이너 열차가 도착했습니다...
오카야마행 열차로 들어온 뒤 바로 행선지 바꿔서 운행하는 듯 싶었습니다...
* 이용열차
- 쾌속 마린라이너 51호 : 오카야마(17:42) -> 다카마츠(18:41), 71.8Km
우노선 구간으로 진입....
저녁시간이 가까워질수록 바깥도 어둑어둑 해집니다...
하야시마역 정차...
오카야마역 출발 이후... 내리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그래도 열차 내부에 사람은 많았습니다....
코지마역 정차...
세토대교 건너기 전 마린라이너 열차의 마지막 정차역....
그리고 JR 니시니혼 - JR 시코쿠 간 승무원 교대도 이 역에서 이루어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승객들도 이 역에서 많이 내렸던 걸로 기억합니다...
세토대교쪽으로 진행~
세토대교를 건너고 있습니다...
세토 내해를 건너고....
이제 시코쿠섬 안으로 들어온 것 같습니다...
시코쿠 진입 이후 첫 정차역인 사카이데역 정차
사카이데역 정차 후 이 열차의 남은 정차역은 종착역 타카마츠역 하나입니다.
시코쿠 도시들 풍경도 감상합니다....
코지마역을 지나니 열차 안은 조금 널럴해진 것 같습니다...(나쁘다는건 아니고요...ㅎㅎ)
JR 화물역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ㅠㅠ
타카마츠역에 도착했습니다...
사진을 보면... 제가 타고 온 열차도
타카마츠역에서 바로 행선지를 바꿔서 오카야마로 돌아가는 듯 싶습니다...
역명판을 찍고...!
2층차량도 찍어봅니다...
마린라이너 2층차량의 경우 2층은 그린석, 1층은 지정석으로 운영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또 4석인가는... 따로 뭐 있다고 들었는데... 이건 고수님들께서...ㅠ(틀린거있을 수도 있으니 발견시 지적 부탁드려요..ㅠㅠ)
이제 다카마츠역 나와서 우동을 먹으러 갑니다...(사실 시코쿠 온 목적...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