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말세가 얼마나 더 진행될지 알 수가 없기 때문에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지만 일단 주님께서 가르쳐주신 신호가 될 여러가지 일들이 일어나면 그것에 따라 시간표대로 준비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잠정적 시간표:
1. 제3성전이 지어지면: 아직 오바마가 언제 성전을 무너뜨리기 위해 공격을 할지 모르기 때문에 구체적인 시간대를 알 수 없고 구체적으로 행동에 옮길 시기는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제3성전이라는 강력한 말세의 징후가 일어났기 때문에 말세에 대해 초조하게 생각하게 되고 주님께 헌신하는 사람들이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사람들을 품을 수 있는 교회에 집중할 시기일 것입니다.
그런데, 일단 오바마가 이스라엘을 공격하면 적그리스도가 나타나 오바마를 죽이고 제4성전을 짓는 일들이 일사천리로 진행될 수 있고, 그렇게 되면 대환란이 시작되기 전까지 3년 반이라는 시간밖에 남지 않기 때문에 제3성전이 지어지면 바로 은신처를 찾는 작업이 진행돼야 될 것 같습니다.
2. 제4성전이 지어지고 인류시대 마지막 7년이 시작되면: 적그리스도가 오바마를 죽이고 이스라엘을 구하면 많은 사람들과 7년 조약을 맺고 제4성전을 짓게 해줄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예수님이 재림하시기 전까지 7년이 남는데 전3년반은 대환란을 준비할 수 있는 중요한 기간입니다.
일단 마지막 7년이 시작되면 바로 교인 수를 파악하고 그때 당시 역량에 따라 허락되는 범위 안에서 배를 구입해야 됩니다. 배를 구입하는 동안 사람들이 합류하는 것은 잠깐 멈추게 됩니다.
배가 구입되면 배의 크기에 따라 한정된 인원이 찰 때까지 사람들을 더 받아 들이고 인원이 차면 유튜브나 이메일, 그외에 다른 채널들을 폐쇠하고 식료품이나 생필품등을 계속 준비해야 됩니다.
3. 전3년반이 끝나고 멸망의 가증한 것이 세워지는 것을 보면 대환란이 시작하는데 그때 바로 은신처로 피해야 합니다.
배를 구입하는 일, 사람들을 받아들이고 그에 따라 모임들을 관리하는 일, 식료품과 생필품을 준비하는 일, 그리고 은신처를 찾는 일도 야생의 오지에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혼자 하면 위험하고 최소한 여러 명이 참여해야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렇게 여러가지 할 일이 많은데 거듭나고 세례와 입교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같이 힘을 합쳐 일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