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새로운 시도에 목마른 운영위에서 새로이 추진하는 이벤트에 대해 공지합니다.
[추진배경]
원천퍼스트의 형제팀인 KT리더스가 "KT그룹 회장기 전국 야구대회"에 출전 예정으로 원천퍼스트의 부흥기를 이끌었던 단장이자 KT리더스의 특별 이벤트 추진단장인 이긍형 형님이 원천퍼스트에 연습경기를 제안하셨습니다.
(KT리더스 內 원천멤버: 김종태, 백창호, 이긍형, 원승영, 강신만, 이안호 / 왜 저사람이 저기에..?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진행의 변]
① 최대한 많은 이들이 고루 야구를 즐길수있는 야구를 추구하고 실천해온 원천이지만 정말이지 가끔씩은 궁금 했습니다.
원천 야구는 실력이 어느정도 일까? 흔히들 사회인 야구를 한다고 하면 몇부냐고 묻는데 우리는 우리만의 리그를 진행하기에 우리가 어느 정도 수준인지 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어느정도 수준일까 싶은 궁금증을 한번쯤은 가져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② 예로부터 원천에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두개의 계파중 하나인 한국통신파가 주축으로 오래전부터 무림에서 활약중인 리더스팀이 이번가을 전국대회 참가에 앞서 팀웍을 다지는 연습경기 상대로 원천퍼스트에게 스파링 제의를 하였습니다. 리더스의 면면 또한 원천의 형제들이 대부분이기에 원천연합팀과 색다른 이벤트로서 시도해볼 명분과 재미가 충분하다 판단 되어 남은 우취 예비일 2일중 하나인 9월 14일에 원천연합팀vsKT리더스 간 평가전을 진행하고자합니다. 이벤트라고 하지만, 우리의 실력이 진정 어느정도 인지, 우리가 웃음기 싹 빼고 덤비면 어느정도 수준인지 객관적으로 평가 받고 싶은 마음으로 진지하게 최정예 팀을 꾸려 리더스와 재미있는 경기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③ 100명에 가까운 원천 형제들이 골고루 기회를 잡기에 어려움이 있지만 전국대회에 참석하는 상대팀에게 좋은 상대가 될수있도록 최대한 강한 전력을 꾸리는것이 예의라고 생각했습니다. 현재 리그 1, 2위팀 감독이 평가전의 감독, 주장을 맡았으며 이 분들이 원하는 멤버들로 최종 명단을 정리했습니다. 전력강화위원회의 지원으로 선발과정은 극비리에 진행되었으며 강화위원들은 발표전까지 외부와 단절된 감금상태로 지냈다는 후문입니다. 연합팀 발표 명단에 본인이 포함되지 않았더라도 선약이 있어 본인이 깐거로 하고, 원천이 승리하길 기원합시다.
[선수명단 및 시합정보]
성공적인 시도가 되길 기원하며, 원천형제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Special Thanks 우택, 재환)
첫댓글 지면 광교 호수공원에 빠져 죽을 각오하세뇨
상우야 어쩌냐..
@봐스 76 임진묵 형님도 같이 가셔야죠~ ㅠ
@시온 79 이상우
와우! 원천 정예의 실력을 뽐내주시길!
원천퍼스트 올스타 선수들... 어마무시하네요...이건 뭐..
이김...오더. 설마... 지겠어요.
허~~ 원참... 사기 라인업 아닙니까? 원천퍼스트의 저력을 보여주세요.
아오 빡구
와.. 올스타에 남구는 못들어 가는 거야...원이형도 들어 가는데?????
시시해서 못하겠데요 ㅠㅠ
원이형 이야기는 저도 공감..
감독주장의 개인취향이니 존중하는게 어떨까요
다음엔 감독에 도전해보시죠
자존심 완전 상하네요.
@봐스 76 임진묵 이런 유언비어는 옳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