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전원주택이 8천만원대??
(토지330㎡ +목조주택41㎡ = 8900만원)

부자들만 양평 전원의 꿈을 이루는 것이 아닌 누구나가 양평의 전원생활을 할수 있는 기회...
답답한 아파트 단지에서 벗어나 쾌적한 자연 속에 있는 전원주택을 꿈꾸는 이들이 많지만 가격면에서 경제적으로 부담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가격이 싸면 2시간 정도의 거리던지 산속 골짜기, 아니면 개발이 안 되는곳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잠시 꿈을 접어두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랍니다.
와우!!~~ 토지 330㎡에 목조주택 41㎡ 까지 해서 8900만원이라니??
강원도 골짜기도 아닌 “양평” 집 앞으로 맑고 깨끗한 물이 흐르고 남향인 배산임수의 자연환경입지,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가격대에 공사를 하며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1급수계곡이 흐르고 현장인근에 펜션들과 클라인가르텐(전원주택1년 임대)이 성업중에 있어 투자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주변에 있는 용문산, 봉미산, 소리산, 모곡유원지, 대명비발디, 1급수 소금강이 흐르며 물이 깨끗하기로 유명해 여름에 물놀이하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들에게 특히 좋다는 ‘치유의 숲’을 운영하고 있는 산음자연휴양림까지 있어서 공기좋은 곳을 찾아 전원생활을 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양평일대 개발 지역과 인접해 앞으로도 국가차원의 지속적인 도시기반시설의 추가투자가 기대되고 있고 지하철 용문역을 이용해서도 서울에서 1시간30분대 이동이 가능, 용문-수서간 구간이 추가 개통되면 더욱 폭넓은 접근성을 확보하며 송파-양평 민자간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차량을 이용해 서울 강남권을 50분대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소액으로 전원생활을 꿈꾸시는 분들 앞으로도 없을 이 가격대에 빨리 서둘러서 멋진 전원생활을 이루기 바랍니다.
분양문의 : 우 경호 대리 010 9382 2540
첫댓글 너무 위험한데요.. 산사태라도 난다면..... 사진봐서는 골짜기로 보이는데....
보강토로 다 공사를 하고있습니다. 이번여름에도 무너지지 않았습니다. 무너졌다고 하면 주변 펜션이나 전원주택이 한곳이라도 무너졌겠죠.
근데 설명이 전부 반말 같습니다...이동할수 있다..전원생활을 이루기 바란다..등등..
그러게유~~^^
인터넷뉴스로 홍보글을 올린겁니다^^죄송합니다.
혀가 상당히 짧아서 그런가뷰~
인터넷뉴스 홍보글이라 죄송합니다.수정하였습니다.
우대리님 목조주택은 워디 있남유
증말 좀 그렇습니다
저희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평수와 주택의 자제를 다른걸 원하실수있어서 미리 만들어 놓진않았습니다. 자세한건 문의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무슨..말인지..도무지..먼발치서..공사장만..찍어서..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cafe.daum.net/eco-view 로 들어오시면됩니다^^
연세가 많은신가~~~!
죄송합니다 인터넷뉴스 홍보글이라 수정하겠습니다.
위험 할거 같어요
저희는 위험한 요소가 없습니다. 보강토 공사에 보기와는 다르게 현장답사를 가보시면 경사도 완만하답니다.
우면산 산사태 생각 나네요.
우면산 산사태는 배수로가 막혀서 그렇다고 뉴스에 나왔습니다. 우면산 전원주택은 느슨한 붕적토층이 원인이라 하네요.
자세한 뉴스는 http://peakhill.blog.me/140139419934 들어가보시면 될것같습니다.
우대리
부르셨습니까?
마니 무따 아니가
무슨말씀이신지....
물줄기가 뒤에 보이네요!
어디를 말씀하시는건가요??
이런곳은 넘 무서워여...산사태 뿐만아니라 산불, 뱀 등...위험 노출이 넘 많네요
하하하......
산림훼손이나 좀 하지마소...아무리 장사도 좋지만 이런 깎아지른 절벽에 누가 귀농하겟습니까?
젠장... 엄마야.... 무서워.....
ㅋㅋㅋ 쪼매 무섭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