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리프트 되면서 한국GM차중 인조가죽 옵션에서 제일 자유로운 차량이 되었다. 크루즈, 스파크, 트랙스가 LT디럭스(트랙스는 LT부터)가 되어야 가죽시트를 선택할 수 있는 걸 생각하면 매우 기이한 현상이다.
페이스리프트 되면서 안 그래도 애매하던 세단의 프로포션이 더욱 애매해져서 그런지 세단모델보다는 해치백모델이 그나마 많이 선호되는 편이다.
아베오 해치백을 베이스로 만든 형제차가 트랙스인만큼 아베오 역시 초기형 트랙스의 문제점이었던 와이퍼 잡음, 잔상 등이 간혹 발견되는데, 문제가 되었던 와이퍼 암을 페이스리프트 하며 아예 바꾼 트랙스와는 달리 아베오는 초기형과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암이 동일하다.
이에 아베오를 운행하는 사람들은 다소 규격이 안 맞더라도 다른 차량의 와이퍼 암을 구해 와서 장착하는 눈물겨운 DIY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