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 품질경영 규격 포트폴리오
다음 국제표준은 조직이 품질 경영시스템, 프로세스 또는 활동을 수립하거나 개선을
추구할 때 조직에 도움이 될 수 있다.
ISO10001 품질경영 – 고객만족 – 조직의 행동 강령에 대한 지침 (guideline)
ISO10002 품질경영 – 고객만족 – 조직의 불만처리에 대한 지침 (guideline)
ISO10003 품질경영 – 고객만족 – 조직의 외부 분쟁 해결에 대한 지침 (guideline)
ISO10004 품질경영 – 고객만족 – 모니터링 및 측정에 대한 지침 (guideline)
ISO10005 품질경영시스템 – 품질 계획서에 대한 지침 (guideline)
ISO10006 품질경영시스템 – 프로젝트의 품질경영에 대한 지침 (guideline)
ISO10007 품질경영시스템 – 구성 (Configuration)에 대한 지침 (guideline)
ISO10008 품질경영 – 고객만족 – 기업과 소비자간 전자 상거래에 대한 지침 (guideline)
ISO10012 측정관리 시스템 – 측정 프로세스 및 측정장비 (guideline)
ISO/TR10013 품질경영시스템 문서화에 대한 지침 (guideline)
ISO10014 품질경영 – 재정적 및 경제적 이익을 실현하기 위한 지침
(guideline)
ISO10015 품질경영 – 교육훈련 지침 (guideline)
ISO/TR10017
ISO9001:2000 을 위한
통계적 기법 지침 (guideline)
ISO10018 품질경영 – 인원의 참여 및 역량/적격성에 대한 지침 (guideline)
ISO10019 품질경영시스템 컨설턴트 선정 및 컨설턴트
서비스 이용에 대한 지침 (guideline)
ISO19011 경영시스템 심사 가이드라인 (guid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