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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 12 이사회에서 아래 대구수필가협회 집행부 운용에 관한 규정이 통과 되었음으로 공포 합니다.
대구수필가협회 회장 정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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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수필가협회 집행부 운용에 관한 규정(안)
제정 2024. 01. 12.
제1조(목적) 이 규정은 「대구수필가협회 회칙」 제11조에 의거 사무국의 운용 및 집행부의 구체적인 업무 분장을 정하여서 자발적이고 능동적인 본회 운영을 기하는데 있다.
제2조(집행부의 임무)
집행부의 임무와 업무 분장은 다음 각 호와 같다.
1. 회장은 회무를 통할하고 집행부를 지휘하며 총회와 이사회에서 의장이 된다.
2. 수석부회장은 회장을 보좌하고, 대외행사에 회장을 수행하여 참석하며, 회장 궐위 시 업무를 대행하고, 이사회에서 승인된 연간 사업계획에서 부여된 맡은바 회무에 대해 세부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한다.
3. 부회장은 회장을 보좌하고, 이사회에서 승인된 연간 사업계획에서 부여된 맡은바 회무에 대해 세부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한다.
4. 사무국장은 회장을 보좌하고, 이사회에서 승인된 연간 사업계획에 따라 부여된 맡은 바 회무에 대해 세부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며, 본회의 재산과 사무국 업무 전체를 관리하고, 모든 회의의 준비와 사회를 담당하며, 제2호 제3호의 업무에 대해서는 각 부회장의 지휘를 받아서 과업이 완성되도록 지원한다. 특히 연간 일정관리를 철저히 하여 각 책임 부회장에게 미리 알려주어서 회무에 차질이 없게 해야 한다. 사무국장이 유고시는 시는 총무간사가 대신한다.
5. 총무간사는 회원명부의 관리, 신입회원 입회원서(양식 1)관리, 행사참석자 명단 작성 및 참석자 체크, 연간 출석부 작성 관리, 명찰 배부와 본회 비품 관리, 행사내용과 회의록 작성정리 후 카페에 게시, 행사에 필요한 물품 준비 등을 담당하며, 문학상신청 작품집의 접수 등을 담당한다.
6.재무간사는 본회의 모든 회계를 관리하고, 예. 결산서를 작성하며 회비 등 수입과 지출을 결재 하고 정리한다. 결재는 카드로 하고, 입출금 내용은 회장과 공동으로 알 수 있게 “은행자동문자 송신”의 조치를 해야 한다.
7.정보간사는 본회 카페관리, 이사회 등 각종 회의 및 경조사, 작품집 발간 등에 대해서 카페, 카톡, 이메일, 문자등 알림 업무를 담당한다.
8. 편집간사는 본회 연간집 발간과 회보 발간의 업무를 담당한다.
9. 홍보간사는 본회 활동 사항의 사진 등 영상 기록물을 카페에 올리고 대외적인 언론홍보를 담당한다. 특히 언론 보도 실적은 국가 지방자치단체 지원금 신청에서 활동을 입증하는 중요한 자료가 됨으로 언론 홍보에 각별한 신경을 써야 한다.
10. 경조간사는 조기 및 협회기를 관리하고 총회나 각종 행사 및 경조 발생 시 협회기 및 조기의 배달과 회수 등을 담당한다. 택배비용은 설치시는 본회 부담, 회수 시는 회원 부담으로 한다.
11. “문화예술진흥기금 지원신청”은 사무국장 책임 하에 작성하고 회장단 회의에서 최종 심의를 거쳐서 접수한다. 특히 “문화예술진흥기금 지원신청”교육이 매년 11월 말에서 12월 초에 실시됨으로, 수석부회장과 사무국장을 포함하여 필히 3인이 교육에 참석하여 예산확보에 노력하여야 한다.
제3조(신구 집행부의 인계인수)
① 12월 총회에서 신임회장이 선출되면 전임. 신임 회장은 제2항과 제3항의 절차에 따라 인계인수를 한다.
② 회무의 인계 절차는 다음 각 호와 같이 한다.
1. 전 집행부 사무국장은 12월 중에 각 간사별로 분장된 회무에 관한 중요한 내용을 담은 내용(예: 회원명단과 비품목록, 인감, 통장, 인계일 현재 재무현황표, 각종 보관 문서 등)의 인계인수서를 작성하여, 신구 사무국 전원이 참석하는 인계인수 회의를 개최하고, 인계인수서와 물품, 중요한 회무사항을 차기 집행부 사무국장과 각 간사에게 설명하고 인계한다.
2. 차기 집행부의 “문화예술진흥기금 지원신청” 업무는 차기 집행부 임원 구성 전에 대구문화예술진흥원에서 교육을 실시함으로 직전 집행부 사무국장이 작성히여 제출한다.
③ 회무의 인수 절차는 다음 각 호와 같이 한다.
1. 11월 제4차 이사회에서 신임 회장 내정자가 결정되면, 신임 회장 내정자는 신임부회장을 내정하고 함께 의논하여, 사무국장과 간사를 결정하고, 총회에서 회장으로 선출되는 즉시 부회장을 추천하여 인준을 받고, 사무국장과 간사를 발표하여, 차기 집행부 구성 내용에 대해 전체 회원이 알게 한 후에 회무 인수 작업에 착수한다.
2. 차기 회장은 12월 중으로 차기 부회장과 의논하여 참여 정신이 높은 회원으로 차기 이사를 선임하여 본회 임원진을 구성한다.
3. 인수내용은 제2항의 내용을 인수하고 세부 절차는 다음과 같이 한다.
가. 회무의 인수는 총회 후 15일 이내에 12월 중으로 인수를 완료한다.
나. 본회 고유번호증의 대표자 변경을 한다.
○ 첨부서류: 회칙, 총회 회의록(대표자 변경이 수록된 회의록), 대표자변경 확인서(직인 날인), 변경 전 고유번호증
다. 변경된 고유번호증으로 신.구회장과 재무는 거래 은행에 출무하여 본회의 모든 통장에 대한 명의를 신임 회장 이름으로 변경한다.
○ 첨부서류: 대표자 변경된 고유번호증과 회칙, 통장인감. 이때 카드 사용 문자 서비스를 반드시 회장과 재무에게 전달하는 서비스를 요청한다.
라. 신임사무국장은 직전 집행부에서 “문화예술진흥기금 지원신청”이 제대로 접수되었는지를 확인 점검하고, 대구문협 등 관계 단체에 본회 대표자 변경 사실을 공문으로 알린다.
제4조(연간사업계획의 작성과 추진)
① 신임 회장은 취임 첫 1월 이사회에서 연간 사업계획 및 소요 예산의 대강과 그 책임 추진 부회장과 위원(임원)을 정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이사회 승인받아야 한다.(별표 1 예시 참조). 임기 계속 중에는 총회 직전에 개최하는 이사회에서 사업계획을 승인받은 후 총회에서 승인을 받아야 한다.
② 본회의 기본사업은 문학기행, 세미나, 신입회원 환영회, 연간 집 발간, 문학상과 작품상 선정, 연말 총회로 확정하여 글쓰기 본연의 일에 치중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며, 새로운 사업을 추가하려는 경우는 그 사업의 필요성과 재원 조달계획, 인력 동원 방안을 마련해서 이사회의 승인을 받아야 하다.
제5조(이사회 진행 방법) 이사회 진행은 다음의 순서로 한다.
1. 이사회는 연 4회 이내, 사업계획 내용 추진 1개월 전에 개최하는 것으로 하며, 사무국장은 이사회 식순, 보고내용, 의결 내용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이사회 자료를 준비하여 부회장과 회장 승인을 득한 후 이사들에게 배포한다.
2. 정보간사는 이사회 자료를 미리 카페에 공지하고 파일링크하여 <임원, 자문위원, 감사 단체 카톡방>에 사전 알림을 하여 효율적인 이사회가 될 수 있도록 한다.
3. 총무간사는 참석, 불참, 위임을 확인하여 의사정족수를 확인한다.
4. 사회는 사무국장이, 중요한 회무 보고와 의결사항은 의장이 진행한다.
5. 총무간사는 회의록(별첨양식1)을 작성하고 작성한 양식대로 카페에 회의결과를 공지한다.
6. 사무국 임원은 이사회 개최 30분 전까지 회의장에 도착하여 명찰 준비와 안내를 담당한다.
제6조(문학기행 준비) 문학기행 준비는 다음의 순서로 한다.
1. 연간사업계획이 승인되면 책임을 맡은 부회장은 타 문학단체에 우선하여 문학기행 장소와 일정, 소요 예산부터 상세하게 계획하여 공표한다.
2. 문학기행 장소선정은 회원 단합과 문심고양에 중점을 두되 연령대를 고려해서 무리가 없도록 추진한다.
3. 행사 준비(버스 임차)를 위해 참여 인원 확정을 신속하게 하고 참가비를 선납하게 하여 재무간사의 수금부담을 줄인다.
4. 책임을 맡은 부회장과 사무국장, 총무간사, 재무간사는 현장답사를 통해 행사 준비에 철저를 기하고, 낭비적 예산을 줄인다.
5. 버스별, 장소별 탑승자명단은 정보간사가 작성하여 카페와 카톡에 공지한다.
6. 음식 등은 총무간사가 다음 각 목별로 다른 간사들과 역할을 분담하여 준비한다.
가. 음료(생수)및 주류
나. 차내 간식
다. 점심 식사(현장답사 팀이 결정)
라. 귀향 전 뒤풀이 음식
7. 연례행사임으로 각종 간식거리를 열거해서 정리해 놓으면 선정하는데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고, 반복적인 회의를 하지 않아도 되니, 총무간사는 제6호에 해당하는 식음료의 종류와 구매량의 대강에 관한 목록을 예시로 작성해서 카페 창고에 올려 두고 차기 행사에서도 활용하도록 한다.(매년 반복적으로 하는 행사임으로 준비시간을 줄여야 함)
제7조(문학세미나 개최) 세미나 개최는 다음의 순서로 한다.
1. 연간사업계획이 승인되면 책임을 맡은 부회장은 신속하게 문학세미나 세부 계획을 준비한다.
2. 세미나 기획은 ‘시민과 함께하는 내용으로 대구문협과 공동 추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대구문협에서 위임이 없는 경우는 단독으로 추진한다.
3. 세미나 일정은 10월 중순으로 한다.
4. 가장 중요한 게 인원 동원과 세미나 장소대여임으로 6개 월 전에 장소예약과 주제에 맞는 강사를 섭외를 하고 인력 동원계획을 세운다. 대구문협과 공동 주최할 경우는 5월 이전에 대구문협과 행사 계획을 의논하고, 문협 이사회에서 부결시키지 않도록 대구문협으로 부터 사전 확약을 받아 둔다.
5. 책임부회장은 회장과 상의해서 개최예정일 3개월 전에 수준 높은 강의를 해줄 강사를 미리 결정하여 강의 준비와 원고 작성 시간을 배려한다.
6. 문협지원 예산은 식대 등으로 전용이 불가능함으로 음료 및 뒤풀이 음식은 수익자부담원칙으로 한다.
7. 사무국장과 편집간사는 책임부회장의 지휘를 받아 강사 프로필과 강의 내용 등을 미리 취합하여 세미나 안내용 리플릿(또는 소책자)을 인쇄하고, 대구문협사무국의 협조를 받아서 대구문협 모든 분과와 문학예술단체에 세미나 개최와 참석 알림을 한다.
8. 재무간사는 문협지원예산 수지내역과 본회예산 수지내역을 구분해서 기록하고 그 결과를 회장과 이사회에 보고한다.
제8조(연간 집 발간 사업) 연간 집 발간 사업은 다음의 순서로 한다.
1. 연간사업계획이 승인되면 책임을 맡은 부회장은 연간 집 발간 세부 계획을 구상하고 준비한다.
2. 연간 집 발간 책임부회장은 6월 회보에 원고청탁서를 공고한다. (제출기한, 원고 분량, 띄어쓰기, 맞춤법, 작품상 조건 안내를 분명히 한다)
3. 연간 집 원고 접수 마감은 9월 말로 한다.
4. 원고 접수는 편집간사가 하고 접수가 종료되면 발간 책임부회장이 편집위원회를 소집하여 10월 중에 편집을 완료하며, 작품상 수상 후보 작품을 5편 이상 선정하고, 본회 세미나가 끝나면 후보 작품을 최종 확정하여 문학상 담당 책임부회장에게 이첩한다.
5. 문학상 담당 책임부회장은 연간 집에 실을 문학상과 작품상 당선작과 당선 소감, 심사평들을 신속하게 연간 집 발간 담당 책임부회장에게 인계하여 인쇄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
6. 재무간사는 연도별 본회 기부금 헌납자 명단과 기부금액, 그리고 당해 년도 찬조금품자 명단과 내역을 정리해서 연간집 편집 책임부회장에게 이첩하여 연간 집에 인쇄되게 하여 기부자의 수필 사랑 정신을 영구히 기리게 한다.
7. 회장, 부회장, 사무국장은 연간 집에 광고를 실을 분을 모집하여 광고 내용을 편집 담당부회장에게 이첩한다.
8. 편집간사는 한 해 동안 협회가 활동한 연혁과 수필집을 발간한 회원과 수필집 명, 대외수상자 내역, 신입회원명단을 작성하여 연간집에 수록한다.
9. 연간 집이 완성되면 총회(출판기념회 순서)에서 편집담당 책임부회장이, 수고한 편집장과 편집위원 전원을 대동하고 회장에게 연간 집을 전달하는 상재(publication)의식을 행한다.
10. 연간 집은 총회에서 배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소포 우송료가 많이 드니 총회 불참 회원에게는 한 권만 우송한다.
11. 연간집과 회보 우송 작업은 출판사가 대리하도록 하고 비용을 지불한다.
제9조(문학상과 작품상 심사사업) 문학상과 작품상 심사사업은 수상작 선정의 공정성을 확보하는 일을 최우선으로 하며, 다음의 순서로 한다.
1. 연간사업계획 일정이 승인되면 담당 부회장은 연간 집 발간 세부 계획에 맞춰서 문학상과 작품상 심사사업을 구상하고 준비한다.
2. 문학상 심사 대상 작품집이 9월 말 기준 직전 2개년도 이내에 발간한 작품집으로 한정함으로 담당 책임부회장과 총무간사는 평소에 작품집 출판기록을 정확하게 정리해서 관리한다.
3. 책임부회장은 8월 말까지 자문위원, 부회장, 이사 중에서 각 2인씩을 회장에게 추천하여 운영위원회를 구성하고 문학상 심사 대상 모집 공고 전에 회의를 소집하도록 한다.
4. 운영 위원회에서 5인 이내의 문학상 심사위원이 선정되면 9월 초에 문학상 심사 대상 모집 공고를 한다. 공고문 공지 방법은 카페, 이메일, 문자 등으로 한다. 심사위원은 대외비로 한다.
5. 책임부회장은 공지한 기간 내에 문학상 응모 작품집과 우수작품 5편씩을 취합(또는 복사)하여 심사위원에게 우송한다. 편집위원회에서 선정된 작품상 후보작은 최종 심사위원회에서 제출한다.
6. 10월 말까지 문학상과 작품상 심사를 종결하고, 11월에 개최하는 이사회에 보고한다.
7. 문학상(작품상) 심사에 관한 내용은 이사회 보고 시까지 일체 대외비로 하고, 직간접적인 청탁이 있을 시는 심사에서 배제하고 그 내용을 이사회에 보고한다.
제10조(총회 준비) 사무국장은 다음 각 호의 순서로 연말 총회를 준비한다.
1. 본회는 매년 12월 첫째 주 금요일에 총회를 개최함으로 연말이라 장소 구하기가 어려우니 1월에 미리 장소부터 예약한다.
2. 총회에서 진행되어야 할 식순과 의전을 빈틈없이 잘 정리하여 인쇄물을 만들고 최대한 시간을 단축시켜서 세련되게 진행한다.
3. 총회에 초대할 내빈명단과 각 문학단체장 및 수필교실 강사 명단을 작성하고 참석여부를 확인하며 내빈소개를 준비한다. 본회 회원은 내빈으로 소개하지 않는다.
4. 회장, 부회장은 개식 30분 전부터 총회 장소 입구에 도열하여 내빈 및 회원을 환대한다.
5. 사무국장과 간사들은 1시간 전에 참석하여 상패, 상장, 명찰, 연간 집 봉투와 선물, 회비 수납 등 제반 준비사항을 점검한다.
6. 홍보간사는 한 해 동안 행사한 기록물을 상영하도록 준비한다.
7. 사진담당 회원은 행사 진행 내용을 촬영하여 카페에 올린다. 기념사진 촬영시 문학상과 작품상을 받은 회원은 회장 옆자리로 배치하며, 특히 기념사진 촬영 시 앞자리에 어떤 순으로 누가 앉을 것인지 자리 배열로 인해 마음이 상하지 않도록 하고 전 회원 빠짐없이 얼굴이 나오는 스냅사진을 촬영해야 한다. (자리배치는「대구수필가협회 공적행사(기념촬영포함) 등에서의 예절 규정」을 따르며, 회의록에 자리 배치표를 그려서 안내한다)
8. 시상에서 상패나 상품 전달은 홍보간사가 보좌하여 의전을 진행한다.
9. 총회에서 의결사항이 있는 경우는 회장과 부회장 테이블을 무대에서 회원들을 바라보게 정리하고 의사봉을 배치하여 엄숙하게 진행한다.
10. 여흥은 1년 동안 수고한 집행부와 회원들에 대한 위로 잔치임으로 흥겹게 진행되도록 준비한다.
제11조(기타사항)
① 모든 단체 행사에서 서빙(음식 나르기, 명찰 달아주기, 선물 나눠주기 등)하는 역할은 집행부 전원이 함께 지원해서 일한다. 단 현장에서 회비를 징수하고 수납해야 하는 경우에는 회계의 혼란 방지를 위해서 재무간사는 회비 징수의 역할만 충실히 수행하며, 필요한 경우 재무간사는 자신을 돕는 회계 보조자를 둘 수가 있다.
② 전 회원은 행사 참석 여부를 신속하게 알리고 참가비를 온라인 게좌이체로 선납해야 할 의무를 진다. (미리 참가확정이 되고 회비 선납이 되어야 집행부에서 다른 준비가 가능함으로 참가비 선납 방식을 습관화 하여서 행사 현장에서 참가비를 걷는 일의 혼선을 예방하는 데 협조해야 한다.)
③ 기타 정해지지 않은 사항은 통상의 관례를 따라 행하되 회무가 원활하게 집행되도록 상호 협조한다.
④ 집행부는 농담으로라도 자기 수고를 스스로 자랑하지 아니한다.
부칙(2024. 01.12)
제1조(효력발생일) 본 규정은 이사회 승인일로부터 효력을 발생한다.
(양식 1: 내용은 제10집행부 명단으로 참고용 )
2024년도 제 1차 이사회 결과보고
일시 : 2024. 1. 12. 18:00 | |
장소 : 한국 수필문학관 | |
2024년 1차 이사회 참석자 | |
자문위원 | 제행명, 직전회장 박기옥(소진), 신노우(3명) |
감사 | 김황태 강명자(2명) |
사무국 | (간사) 김경, 김남희, 조경숙, 이미영(4명) |
초대회원 | 이정경(사진봉사) |
회장단 | 회장 정임표 부회장 서정길, 김복건, 김귀선 이명희, 이미경(6명) |
이사 | (참석)곽명옥, 김미숙(팔음), 김아가다, 김영희, 김학례, 노덕경, 박경대, 박미정, 박헌규, 석귀화, 신은순, 임우희, 임춘희, 장규섭, 전상준, 한규천, 허서경자, 이규석,(18명) |
(위임) 백천봉, 서해숙, 양숙이, 정영태, 하정숙, 피귀자, 신승원, 방종현, 노병철, 윤영, 손수여, 이길영(12명) | |
(불참) 권오훈, 김단아,김시종, 이숙희, 조이섭(5명) | |
의사 정족수 | 총 41명 중 참석 24명, 위임 12명(36명)으로 개회 |
참석인원 총계 | 34명 |
< 주요 의결 사항 >
1) 문학기행 일정 확정
- 일시 : 2024년 4월 27일(토요일)
- 장소 : 부산 유엔공원묘지 및 기장(감포)를 경유하는 코스
- 컨셉
○ 여행 이동 코스를 줄이고,
○ 연간집 발간 지원사업 중점주제와 일치시켜서 전쟁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다룬 테마 수필을 모집하여 2024년도 연간집에 한 파트로 편집하고,
○ 푸짐한 횟감 등으로 회원들을 모시고자 함.
2) 회칙 하위 규정(안) 의결
(1)대구수필가협회 감사 규정(안)
(2)대구수필가협회 회계에 관한 규정(안)
(3)대구수필가협회 기부금관리 및 기부자예우에 관한 규정(개정안)
(4)대구수필가협회 문학상 등 포상 규정(개정안)
(5)대구수필가협회 경조 의례에 관한 규정(개정안)
(6)대구수필가협회 집행부 운용에 관한 규정(안)
(7)대구수필가협회 공적행사(기념촬영포함) 등에서의 예절 규정(안)
3) 신입회원 입회 인준
이대전(남), 최보금(여), 신경용(남)
4) 기타
* 행사참가비 및 찬조 온라인 입금 협조
* 연간집 편집과 인쇄 및 매년 광고 협찬한 북랜드에 감사(식사대접)
* 20주년 사 편찬 자료 모집 협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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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표 1>
사업계획서는 신임회장이 임기동안 자신이 협회와 수필문학 발전을 위해서 하고 싶었던 포부를 담아내는 표입니다. 카페 창고에 보관된 전 집행부의 사업계획서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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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참고자료> 문학단체협의회 명부
□ 문학회
문학회명 | 회장 | 연락처 | 비고 |
화요수필 문학회 | 권순경 | 010-9552-9227 | |
수필과지성문학회 | 권춘수(군위거주) | 010-3505-2217 | |
청람수필 문학회 | 김계식 | 010-5673-5645 | |
수필문예회 | 김광규 | 010-3272-7008 | |
에세이아카데미 | 김성문 | 010-2678-1656 | |
천마 문학회 | 김진호 | 010-3542-6874 | |
달구벌수필 문학회 | 문병달 | 010-3318-5173 | |
상록수필 문학회 | |||
수필세계작가회 | 박동조(울산거주) | 010-7997-2474 | |
영남수필 문학회 | 박현기 | 010-7525-5356 | |
수필미학 문학회 | 배해주 | 010-3519-1594 | |
대구수필 문학회 | 백천봉 | 010-8548-4834 | |
문장작가회 | 여남희 | 010-5174-9779 | |
대구에세이포럼 | 이미란 | 010-6658-1000 | |
수필알바트로스 | 이숙희 | 010-3948-0001 | |
산문과 시학 | 이순우 | 010-3526-9834 | |
영남문학인협회 | 장사현 | 010-8008-3582 | |
수필사랑 문학회 | 장수영 | 010-3546-0009 | |
용학도서관 문학회 | 최상근 | 010-7204-9679 | |
대구 수필과 비평 작가회의 | 허필현 | 010-3406-1680 |
□ 수필교실 대표
명칭 | 지도교수 | 연락처 | 비고 |
청람수필 | 곽흥열 | 010-4848-8738 | |
상록수필 | 김정호 | 010-6506-0151 | |
범어도서관(일상의 만남 수필쓰기) | 노정희 | 010-9870-4117 | |
대구대학 수필창작 아카데미 | 박기옥(소진) | 010-4775-9464 | |
수필문예대학 | 서정길 | 010-9220-6008 | |
수필미학 | 신재기 | 010-3871-9179 | |
용학도서관 문학아카데미 | 신현식 | 010-3909-7939 | |
대구예술대학 수필 아카데미 | |||
중앙도서관(생활수필 창작교실) | 조병렬 | 010-2513-3644 | |
한국수필문학관 아카데미 | 엄옥례 | 010-3340-3629 | |
대구에세이포럼 | 홍억선 | 010-5543-8181 | |
대구교대 수필과 지성 아카데미 | 장호병, 은종일 | 010-8859-0212 | |
수필책 쓰기반 /북랜드 ․ 라온 | 장호병 | 010-2503-9334 |
(양식 1) 신입회원 입회원서
No. | 입 회 원 서 | |||||||||
이 름 | 한글: | E-메일 | 우편번호 | |||||||
한자: | 현주소 | 집전화: | ||||||||
사진 | 영자: | 직장전화: | ||||||||
필명․아호: | 직장 | 직위 | 핸드폰: | |||||||
생년월일 | 출생지 | 팩스: | ||||||||
내 용 | 작 품 및 발 표 지 명 | 저서 또는 작품명 | 시 기 | 출판사 또는 지명 | ||||||
주 | ||||||||||
요 | ||||||||||
경 | ||||||||||
력 | ||||||||||
등 단 | ||||||||||
추 천 인 | 성 명 | 날 인 | 귀 회의 목적에 찬동하여 입회코자 합니다. 2019 년 월 일 입회신청인: 대구수필가협회장 귀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