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신제품 발표, 디자이너 브랜드 홍보를 위한 프로모션 및 비즈니스 공간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 단아한 테이블세팅으로 인기를 끈 청송백자 부스
디자이너스초이스 DESIGNER’S CHOICE l 엄선된 디자이너들이 표현하는 각양각색의 매력 공간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를 세계적으로 프로모션하고 감각 있는 디자이너들을 발굴하기 위해 1994년부터 기획된 특별전이다. 독특하고 특출난 감각을 뽐내고 있는 디자이너들을 매년 선발하여 공동의 주제를 제시하면, 디자이너들은 각자의 스타일이 반영된 콘셉트 공간을 제안한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하이라이트 전시로 소개되고 있는 디자이너스초이스는 디자이너들에게 최적의 프로모션 기회이자 영예로운 전시로 여겨지고 있다.
+ 작가들과의 협업제품을 전시한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리빙 트렌드 세미나 LIVING TREND SEMINAR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리빙트렌드세미나>는 사회, 문화, 글로벌 트렌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이슈를 다루고,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올해의 주제와 주제관을 좀 더 심도 있게 전한다.
특별세미나_오픈토크는 전시 주관 매체인 월간<행복이가득한집>, 월간<럭셔리>의 특별코너로, 세미나 참관객 앞에서 진행되는 오픈 인터뷰(매체의 편집장 또는 시니어 기자가 진행하는 인터뷰 식 토크 세미나)이며, 추후 인터뷰는 진행한 매체의 기사로 제공된다.
리빙 디자인 어워드 LIVING DESIGN AWARD
전문에디터, 기자, 패션디자이너, 디자인 관련 기관장, 스타일리스트, 공간디자이너 등으로 구성된공식 심사위원이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 브랜드, 기업, 디자이너 등을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하여 “눈에 띄는 제품상”, “눈에 띄는 공간상”, “인기상”, “올해의 디자이너상”, “대상”을 선정하여 수상을 진행한다. 심사는 전시 개막 당일에 진행되고, 시상 역시 개막일 저녁에 진행되는 오프닝파티를 통해 이루어진다.
+ 행복이가득한집-독자라운지
리빙디자인페어 온라인 사전 등록하러 가기
(50%할인)
무료입장권 응모 하러 가기
장권 응모하러 가기
첫댓글 오 재미있어 보이네요~ 무료 입장권 신청해야겠어요 ㅎㅎ
경쟁치열할듯요. . 요새 집방때메. . . 요번엔 왠지 더 잼날듯요. . 그릇 하나사러 갈까나~~ 어쨋거나 당첨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