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기저기 너도 나도 다 프랜차이즈 사업 한다는데 ... 과연 지속성장을 위한
문화 콘텐츠가 있는지,,?
한 통계에 따르면 국내 프렌차이즈 브랜드의 개수는 약 5,000개 이상이며
여기에 창업을 한 가맹점수를 더하면 그 수는 상상을 초월한다.
이러한 현상에 대해 전문가들은
“이제 새로운 아이템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대다
고객 접점이 호기심을 자극할수 있어야 하며, 젊은층의 기호에 부합되는
보다 세련된 기준을 세워야 치열한 외식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조언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 외식업체들의 콘텐츠가 ..,
서구화된 젊은층의 기호와 시류감성을 못따라가고 장님 코끼리 만지듯 한다는 뜻일게다
뻔한 틀에 끼워 맞추는 클리셰라고나 할까?
이만감독이 10년에 걸친 오랜기간의
외식사엄 프랜차이즈 콘텐츠 개발기간을 끝내며,
한때 시행착오도 있었지만....,
그 동안 온갖 현장 경험을 토대로
득도(得道)의 경지에서 이제 하산(下山)?을 합니다
많은 사람에게 완벽한 최강의 콘텐츠로 맞춤창업을 돕고자 합니다
젊은층의 식성이 서구화 되면서
시장에 나타날수 밖에 없는 테이크아웃 브랜드 -
"엠마 Emma"가 압구정예술의 오랜 콘텐츠 창작의
내공을 바탕으로 새롭게 진검승부를 펼치려 합니다
압구정예술에서 10년 동안 집념을 갖고 개발한..,
이세상에서 제일 맛있다고 소문난 압구정예술의 수제맥주와 RTD음료!
중독적인 맛의 새로운 핫독 종류!
웰빙컨셉의 저칼로리 미니피자 종류!
매장에서 즉석 제작되는 디자인 머천다이즈(기념 티셔츠등)까지
테이크아웃 되는, 감성 솔루션의 스몰 펍 엔터테인먼트!
** 시중의 여늬 프랜차이즈 업체들과 여러가지 점에서 차별화가 되어 있는
압구정예술의 프랜차이즈 엠마!
체인펍의 수익 다변화 전략으로 지원되는 머천다이즈 그래픽 어패럴은
손님이 원하는 대로 사진(일러스트)이나 레터링의 추가가 가능한,
매장내에서 직접제작하는 압구정예술(POPS COOL)의 디자인 머천다이즈 ! **
(일년에 16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재즐 닷컴을 능가하는
그래픽 콘텐츠를 이미 확보한 상태에서 론칭 준비중인,
그래픽 어패럴 전문 쇼핑몰= 티셔츠테마파크에서도 구입가능함)
==================================================================
저성장 기조의 불황기에 가장 적합한 사업 프레임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입니다
<엠마>가 이런 모든 니즈(Needs)를 충족시키며 외식사업에 새시대를 열어갑니다
엠마에는 지적(知的) 감성의 충성도가 높은 고객들이 모입니다
============================================
수제맥주도 수제맥주 공장에서 받아다 파는 그런 영업은 누구나 할수 있는
진입문턱이 낮은 아이템이라 돈벌수 없는 구조 입니다
,
수제맥주를 내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기술을 확보해야 단골고객들이 생기고
또 그집에 가야만 그집만의 맛있는 수제맥주를 먹을수 있는 그런 업소가 되어야 합니다
,
그렇다고 수제맥주 양조시설을 큰돈들여 설비를 갖추고 하는 것은 이미 구닥다리이고
옛날 방식이라 안 맞으므로, 라들러방식으로 손쉽고 간편하게 내매장에서 직접 만들수 있는..,
가장 최근에 개발된 서구식 튠업제조방식이 요구 되는 것입니다
또한 수제맥주를 케그통에 담긴것을 받아다 파는 크래프트 수제맥주집 영업방식은
누구라도 할수 있는 진입문턱이 낮은 업태이므로 가급적 피하는게 좋다
내 매장에서 내가 직접 간편하게 만드는
압구정예술의 튠업제조방식의 크래프트(수제맥주)라면 길게 갈때 성공 확율이 높아진다
사업은 실체를 정확히 파악해야!
그래서 큰돈 벌수 있는 대박의 주인공은 따로 있다!
,
1990년대 8%였던 일인 가구의 숫자가
지금은 520만 가구로 집계되면서 전체 가구의 31%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 나아가 2020년에는 3가구 중 한 가구꼴인 41%에 이를 것이라는 예측이다.
이런 가운데 주점에 가야지만 먹을수 있었던, 다양한 수제맥주와 RTD음료를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는,
스몰 테이크아웃 전문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국내 최초’의수제맥주와 RTD음료, 미국식 핫독(Hotdog),
저칼로리의 미니피자 테이크아웃 전문점 '엠마'가 그 주인공!
주력 메뉴인 수제맥주와 RTD음료는 무알콜, 저알콜, 스탠다드 알콜등과
개인의 이름을 브랜드로 붙여주는 커스텀 메이드의 10 여종의 맛의 다양성과 함께
독자적인 캔(Can)디자인 포장포장기술이 주요 경쟁력으로 꼽힌다.
(체인펍의 매장내에서 서빙時나 테이크아웃用으로 보다 위생적으로
청결감을 주면서 시각적으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캔에 밀봉하여 서비스 됩니다)
*캔Can 테이크아웃은 손님이 원하는 대로 사진(일러스트)이나
레터링등의 디자인 추가가 가능합니다*
이곳에서는 서구식으로 간편한 스낵안주만으로 맛있게 먹을수 있는,
수제맥주를 메뉴 전면에 내세우면서도 브런치를 겸할수 있는
미국식 핫독, 미니 피자들을 함께 판매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실제 테이크아웃 매장에서는 맛있는 수제맥주와 간단한 식사메뉴를 세트로 곁들여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고객들은 음식의 맛과 구성이 이색적이고 신선하다는 반응을 보인다.
압구정동 로데오에서 오랜 현장운영의 경험으로 메뉴의 차별성과 함께
매장 운영의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무인 자판기 도입으로 고객이 직접 메뉴 주문과 결제를 하고,
음식 서빙과 치우는 일까지 셀프시스템으로 이루어진다.
이는 인건비 절감 효과를 가져오고 수익률 상승을 만들어 준다
================================================
한 외식업체 전문가의 조언에 따르면
" 외식업의 창업 성공을 위해서는 매출보다 수익률이 중요하다.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매출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인건비를 줄여야 한다"며
"홀 인력의 최소화로 자동화 주방에 집중할 수 있는 구조로서
1인창업이나 부부창업, 여성창업아이템에 적합해야 경쟁력이 강해진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서 "홀에서 빠른 테이블 회전이 이루어지는 구조이며. 동시에
창밖에선 테이크아웃 고객 수요가 있어 10평 정도라도 소규모창업이 적합하여
만족할만한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엠마(Emma)는
요즘 뜨는, 돈버는 대박 창업 아이템"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
한편 엠마(Emma)는 매월 3분에 한해서 가맹비 및 교육비 30% 할인 혜택,
인테리어 점주 자율 시공 정책으로 소액창업을 지원한다.
업종변경 창업시에는 기존 시설물들을 최대한 재활용과 DIY 작업방식으로
낮은 창업비용으로도 재창업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처음부터 고민을 함께 합니다
맞춤창업을 통한 부담없는 사업준비를!
문의 010-8738-3333 (이만감독 직통)
시지각 우월 문화시대가 왔다
문화휴게공간이 이제는 커피샵이 아닌, 수제맥주 소셜펍의 시대가 열린다
(이만감독의 압구정예술 전국 체인펍은 시중의 프랜차이즈 업체들처럼
판에 박힌 복제품같은 분위기가 아닌,백개의 상황에는 백개의 컨셉으로..... ...
영화 만들듯, 지역 명소가 될수 있도록 모두 개성있게 디자인해 갑니다)
...
=================================================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창업기획 회사를 직접 운영하셔도 좋습니다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 / 요즘 뜨는 대박 창업 정보
이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사업에
법인체 구성후 직접 참여 하실분(CEO로 참여)의 상담 받습니다
압구정예술(엠마 창업주)/ 이만감독
010 8738 3333
=================================================
.
홍대앞에 잘 맞는 창업 아아템 소개
다른 지역에 비해 감성소비가 큰 이지역 특성상 ..,
바로 압구정 예술의 맛있는 다양한 수제맥주와 RTD 음료,
지적(知的)감성 솔루션의 그래픽머징 인터리어 디자인이 제격!
젊은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로나 강남역, 신촌도
젊은층의 기호와 식성에 맞춰 개발한
이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수제맥주 만드는 압구정예술의 감성문화기반의
콘텐츠로 창업을 하여야!
사업은 젊은층에 포커스를 맞춘 창업 아이템이어야만 대박이 가능!
누구나 쉽게 손댈수 있는 흔한 아이템은 피하세요
ᆞ
압구정동 로데오에서 이만감독이 펍엔터테인먼트를 위해서
10년 동안 개발과 온갖 실험을 끝내고
축적된 감성 콘텐츠로 성공할때까지 일대일 맞춤 창업으로 도와드립니다
=====================================
태그 키워드 ~
대박나는 창업 아이템/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 / 원조 수제맥주집 정보/
돈버는 아이템/케그통에 담긴 것을 받아다 파는 크래프트 수제맥주는 피해야 됩니다
.
1)
사업 초창기 5년 동안 기계식 양조시설을 통한 수제맥주제조시에 겪은,
하우스맥주(크래프트맥주)의 단점과 폐해(수제맥주 독립선언 검색要) 그리고
거기에 얽힌 부조리한 주세법의 반기업적인 횡포:
판매시에 주세법에 의해 10%의 주세를 더 내더라도
폼나게 양조시설을 큰돈 들여 갖추고 맥주를 만들고 싶으시면
굳이 말릴 길이 없겠습니다만...,
그렇게 만든 하우스 맥주는 이미 시장에서 퇴출당한 한물간 흔한 맛이므로
추가로 한단계 더 맛을 끌어 올려야 생존할수 있습니다
그런 수고가 바로 튜닝 제조법이라는 유럽식 라들러 크로스오버 기술 입니다
이런 과정을 10년동안 모두 겪은 압구정동의 팝스쿨 예술 입니다
2)
그리고
아마추어들이 동아리클럽에서 만들어서
개인들이 취미삼아 먹는 인스턴트 맥주키트를 이용한 자가 맥주는
주세법에 의해 판매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 위의 상기한 2종류 수제맥주의 폐단을 일거에 해결한 제조법이 바로
압구정동 팝스쿨 직영 예술에서 10년 세월에 걸쳐 개발한,
츄하이 숙성 원액을 활용한 '튠업 방식 제조법' 입니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는 팝스쿨(現,압구정예술)이 원조 입니다
10년세월에 쌓인 수제맥주 제조비법의 내공을 모두 전수교육시켜
드리는 곳입니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는 팝스쿨(現,압구정예술)로 내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튠업방식 제조법의 맛있는 수제맥주로!
=========================================
(알림)
큰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아래에 적은, 가장 최근에 포스팅된, 바뀐 내용으로 재확인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sonoran/221078819536
http://blog.daum.net/tourdee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