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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GUYEN NGHIA 2024년 10월 6일 08:27
(LD 온라인) - 10월 4일, 람동성 인민의회는 2045년까지 달랏시와 주변 지역의 마스터플랜을 승인하는 결의안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달랏(Da Lat) 시내와 락즈엉(Lac Duong) 지역 센터의 탁 트인 전망
이번 기획사업은 기존 기획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실무적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달랏시와 주변 지역의 개발 방향에 있어 중요한 전환점으로 여겨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계획 범위에는 달랏 시 전체 행정 구역과 락즈엉(Lac Duong), 돈즈엉(Don Duong), 덕트롱(Duc Trong) 지구, 남반(Nam Ban) 마을과 메린(Me Linh), 동탄(Dong Thanh), 지아람(Gia Lam) 지역을 포함한 람하(Lam Ha) 지역 일부가 포함됩니다. 남하(Nam Ha)는 2개의 중앙 도시 지역과 3개의 위성 도시 지역으로 구성된 다중 센터 모델을 따라 달랏시와 그 주변 지역을 남북 2개의 지역으로 개발하기 위한 표고 850m 이상의 도시입니다.
달랏시 중심부는 보라색 포인시아나 꽃 시즌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달랏 도시 공간 확장
계획 프로젝트에서 주목할만한 하이라이트는 달랏 도시 공간을 락즈엉 지구로 확장하여 크고 기능적으로 다양한 도시 지역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도시는 관광 휴양지일 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 문화, 과학, 기술 발전의 중심지가 될 것입니다.
9개의 기능 구역으로 분할된 달랏은 역사적인 도심, 고급 리조트 리조트, 생태 농업 구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위한 전문 구역을 갖게 됩니다.
9곳의 기능적 개발 구역 - 역사적인 중심 도시 지역 - 동부 도시 지역 - 북부 도시 지역 - 서부 도시 지역 - 고품격 관광휴양지 - 동부 농업 및 생태 관광 휴양지 - 생물다양성에 가까운 생태관광지역 - Lac Duong 녹색 도시 지역 - 자연림지역 |
아침 안개 속의 달랏 교육대학의 고대 건축 작품
역사적 중심 도시 지역 - 문화유산 도시 특성 확립
역사적인 중심 도시 지역에는 달랏 시의 1구, 2구 전체 경계와 3, 4, 5, 6, 7, 8, 9, 10구의 일부가 포함됩니다.
역사적인 중앙 도시 지역은 2014년에 승인된 달랏 시 및 주변 지역의 조정된 마스터 플랜에 따라 동서 유산 축, Cam Ly 강 및 하천 전망, 공원 시스템, 수면, 도시 공공 서비스 기능 영역을 통해 유산 도시 자연을 조성하고 경관 공간을 재생하며 생활 환경과 공기량을 개선합니다.
호아빈(Hoa Binh) 상업 중심지 지역 - 람비엔 광장(Lam Vien Square), 예르신 공원(Yersin Park) - 동서 유산 축에서 보행 구역과 상업 공간을 만들기 위한 방향을 계승하고 보완하며 공기 시스템을 결합합니다. 역사적인 중앙 도시 지역을 위한 도시 공공 공간 및 관광구역, 녹색 공원, 테마파크 및 열린 공간이 Xuan Huong 호수를 둘러싸고 생성됩니다.
중앙 지역의 수면 녹지 공간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Xuan Huong 호수 주변 퇴적지 시스템의 조경 공간을 개조하는 계획이 구성됩니다. Tran Quoc Toan 및 Yersin 거리의 퇴적지와 관련된 Yersin 공원을 확장하고 수로 시스템을 통해 Da Lat 역과 연결하며 Tran Hung Dao 거리를 향해 확장하여 동서 유산 축과 도시의 경관 축 본청을 연결합니다.
Light Park, Tran Quoc Toan...과 같은 일부 지역에 상업 및 서비스와 결합된 주차 기능을 갖춘 일부 지하 공간을 추가하고, 한 지역에 개방된 엔터테인먼트 지역을 계획하여 지역 사회와 관광객을 위한 테마파크 지역 수를 늘립니다. 동시에 기존 중앙 지역에 대한 인프라 압박을 줄입니다.
달랏 교외 지역은 Xuan Tho 코뮌 11구에 속합니다.
동부 도시 지역 – 상업 및 금융 중심지
동부 도시 지역에는 11구, 12구의 전체 경계와 3, 9, 10구의 일부와 달랏시 Xuan Tho Commune이 포함됩니다.
구체적으로는 Xuan Truong과 Xuan Tho 방향으로 도시 공간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중앙 지역의 부담을 줄이고 도시의 다부문 경제 발전을 위한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통합 도시 유틸리티 시스템을 갖춘 새로운 역과 상업 및 금융 센터를 결합한 도시 지역을 건설합니다.
국내 및 국제 의료 센터의 기능적 시스템을 계획하여 휴양 도시 지역을 개발합니다. Lien Khuong 공항과 새로운 고속도로 시스템인 CT.25, Prenn - Xuan Tho 우회로와의 직접 연결을 활용하여 대중교통 시스템은 편리한 접근이 가능한 미래 도시-리조트-헬스케어 단지를 구축하도록 계획되었습니다.
Prenn Lake 관광 지역, 꽃 시장, Prenn Pass 기슭에 있는 지역 꽃 제품 소개 센터의 공간 개발 방향을 보완하여 상품 무역 및 운송에 유리한 조건을 조성합니다.
Dankia 호수의 전망 - Suoi Vang
북부 도시 지역 - 새로운 교육 및 훈련 센터 시스템 개발
북부 도시 지역에는 7, 8구의 일부와 Lac Duong 타운의 일부가 포함됩니다. 북부 도시 지역의 방향은 Lac Duong 타운을 향해 확장되어 Lac Duong 타운의 일부를 이 도시 지역에 병합할 것입니다.
북부 도시 지역은 북부의 Dankia - Suoi Vang 호수 지역과 연계된 대학 마을과 국립 훈련 센터를 포함한 새로운 교육 및 훈련 센터 시스템 개발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지역의 기존 대학-대학-연구 센터 시스템을 혁신하고 강화합니다.
꽃마을을 중심으로 기존 농업 계곡 내부의 온실 농업 시스템을 생태 농업 지역으로 전환하고, 첨단 기술을 결합한 생태 농업 모델을 전체 구획에 농업 관광으로 재현합니다.
LangBiang 산 지역의 생태 공간과 자연 경관을 보호하고, LangBiang 생물권 보전지역 내부에 생태 산책로 시스템을 구축하여 발견 관광 활동을 촉진하고 외부 관광객을 유치합니다.
LangBiang 서비스 관광 센터에 무역 및 서비스 단지와 전시 박람회를 건설하여 도시 개발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Dankia의 주요 국가 관광 지역인 Suoi Vang과 직접 연결합니다.
달랏시 Prenn Pass 기슭의 교통 교차로
서부 도시 지역 - 음악 및 예술 창작 센터
서부 도시지역은 4, 6, 7지구 경계의 일부인 5지구 경계 대부분을 포함하며, 공간을 서쪽으로 확장하는 방향으로 군비행장 지역과 공항 주변의 온실 농업 기능을 전환한다. Truong Son Dong 도로와 20번 국도 사이의 교통 연결 이점을 활용하여 달랏 시의 서쪽 골목 공간을 조성합니다.
상업 서비스 센터, 엔터테인먼트, 혼합 관광, 경관 관광 및 농업 관광 도시 생태 개발에 관해 2014년에 승인된 달랏 시 및 주변 지역의 마스터 플랜 조정 프로젝트의 방향을 계승합니다.
창조예술도시 달랏의 도시개발 전략을 구체화하기 위해 공항지역에 예술과 창의성을 위한 공간을 조성합니다. 음악창의센터 건립 음악 공연과 결합된 교육; 음악 제작 센터 건설; 음악박물관; 음악을 주제로 한 관광 인프라의 동시 개발과 함께 일반 예술 및 문화(문학, 사진, 회화, 음악, 조각, 공연...)를 위한 전시 센터; 도시에서 개최되는 주요 음악 및 예술 행사를 충족하기 위한 기술 인프라를 동시에 구축합니다.
달랏 관광대학의 기존 인프라를 활용하여 지역 및 지방의 관광 및 서비스를 위한 훈련 센터로 발전하여 독특한 지역 훈련 산업을 창출할 것을 제안합니다.
Cam Ly 강을 따라 고립된 공간인 다기능 조경 녹지 공간을 조성하여 반침수 공원의 기능과 달랏 시의 자연 경관, 농업 경관 및 도시 수자원 전환 지역을 결합합니다.
달랏시의 새로운 순환 도로가 되기 위해 도시를 통과하는 Truong Son 동쪽 경로를 개발합니다. 농업 관광 및 새로운 가치 창출과 관련된 산림 생태를 제공하는 상업 및 서비스와 관련된 주거 클러스터는 도시 개발을 피하기 위해 별도의 녹지 공간을 조성하고 도시의 숲, 도시 지역의 이미지 - 숲 속의 도시 생태 도로의 이미지를 보존하면서 클러스터 개발을 지향합니다.
까우닷 차 언덕, 달랏 시
고품격 휴양지 - 자연 속의 관광도시 이미지 창출
고품질 리조트에는 Ta Nung 지역 전체 경계, Tuyen Lam 호수 국립 관광 지역 전체 경계, 3 및 4구 경계 일부가 포함됩니다.
이 지역은 남쪽 관문으로 자연 속 관광도시의 이미지가 조성될 예정입니다. 지역 고유의 숲과 수역을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리조트 관광사업 시스템은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자재를 사용하여 저밀도, 바닥재로 구축됩니다.
Tuyen Lam 호수의 생물다양성과 인근 자연 공간을 연결하는 천연 숲 통로를 만듭니다.
리조트 관광 구획 공간을 Ta Nung 방향으로 확장하고, 향후 남서부 및 남부 도시 지역과의 연결을 강화하기 위해 Da Lat시에서 Ta Nung 방향으로 새로운 연결 경로를 개설할 계획입니다.
마을 4 지역의 자연 경관 공간, 지형 및 기존 인구의 잠재적 요소를 활용하여 Ta Nung 코뮌은 중앙 고원 지역의 전형적인 Lam Vien 고원 특성을 갖춘 모델 개발을 지향하며 문화를 포함한 혼합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태, 리조트 관광 활동, 생태 주거 지역을 비효율적인 농경지 자금으로부터 보호하고 사람들의 고유한 문화 및 인간 정체성을 증진하고 지역 사회 경제적 발전을 위한 공간을 창출합니다. 동시에 해당 지역의 국가, 지역 및 국제 수준에서 문화 및 자연 유산의 특성을 구축합니다.
뚜엔람 호수 생태숲의 한 모퉁이
동부 생태 관광 농업 휴양지 - 녹색 도시 마을 모델 개발
동부 생태 관광 농업 휴양지 구역에는 Xuan Truong 및 Tram Hanh 마을의 전체 경계, Da Lat시 Xuan Tho 마을 일부, Lac Duong 지역 Da Sar 마을 일부가 포함될 계획입니다.
이 구획은 해당 지역의 기존 산림 및 농업 공간에 가까운 녹색 도시 마을 모델, 리조트, 상업 생태 서비스 및 농업 관광을 통해 개발될 것입니다.
숲의 조경공간을 강조하고 생활공간, 휴식공간, 관광공간을 조성하여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자연경관을 탐구하게 됩니다. 달랏의 자연 농업 생태 관광을 결합하여 도시 지역의 독특한 경관을 조성합니다.
달랏시 Xuan Truong 코뮌 중앙 주거지역 모퉁이
생물 다양성과 관련된 생태 관광 지역 - 지역 최고의 관광 목적지 개발
생물다양성과 관련된 생태관광 구역에는 Lat 코뮌 전체 경계, Lac Duong 지구, Dankia 호수 전체 경계 - Suoi Vang 국가 주요 관광 지역, Ward 7, City Da Lat 및 Lac Duong 타운, Lac Duong 지구 경계의 일부가 포함됩니다.
이 지역은 중앙 고원 지역과 Lam Dong 지방의 주요 관광지 개발 측면에서 승인된 Dankia - Suoi Vang 국립 관광 지역의 계획 방향을 계승할 것입니다.
리조트, 생태, 골프, 스포츠, 하이테크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한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지역의 기후 및 경관 특성을 활용하여 원주민 특성을 지닌 문화 상품을 개발합니다.
산악 지형, 상류 호수 풍경, Dankia 호수, Suoi Vang 호수, 소나무 언덕 풍경 및 기타 요소와 같은 지역의 특정 경관 요소를 결합하여 조경 건축 공간을 구성합니다.
녹지를 배경으로 건축공간을 활용하여 저밀도 관광지역을 조성합니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이어지는 수면 공간을 만들고 경관 전환 공간을 만듭니다.
LangBiang 정상에서 바라 본 Lac Duong 시내 중심가와 Da Lat 시내
LAC DUONG 녹색 도시 지역 - 마을의 숲, 숲의 거리
Lac Duong 녹색 도시 지역에는 Lac Duong 지구 Da Sar 면, Da Nhim 면 및 Da Chais 면의 경계 일부가 포함됩니다.
이 영역은 새로운 스타일의 농촌 주거 지역을 위한 녹색 도시 마을 모델을 구축 및 개발하고, 자연 생태적 특성을 촉진하고, 달랏의 전형적인 환경과 기후를 조성하고, 도시에 모델 숲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지역의 전형적인 이미지와 결합된 녹색 마을 구조의 공간적 구성은 달랏에 별도의 도시 리조트 클러스터를 형성하는 자연 요소입니다.
달랏(Da Lat)시의 새로운 순환 도로와 연계된 다사르(Da Sar) 코뮌에 새로운 주거 지역을 조성하여 락즈엉(Lac Duong) 지역 북동쪽 지역의 도시 개발을 위한 원동력을 창출합니다.
Da Sar를 Da Lat City 방향으로 연결하고 Than Tho 호수 지역 및 도시의 동부 구역과 연결하는 경로를 계획합니다.
27C 국도와 Da Nhim Thuong 호수를 따라 숲 캐노피 아래에 리조트와 생태 관광 시스템을 구성하여 지역의 자연 경관과 전형적인 지형 및 기후를 활용합니다.
녹지를 배경으로 건축공간을 활용하여 저밀도 관광지역을 조성합니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이어지는 수면 공간을 만들고 경관 전환 공간을 만듭니다.
국도 27C는 Lac Duon 지역의 Da Nhim 면을 통과합니다.
자연림 지역 - 캐노피 숲의 야생동물 및 휴양 공원 계획
자연림 지역에는 Bidoup - Nui Ba 국립 공원의 전체 보호 지역 경계가 포함되며, 경계에는 Dung K'No 마을 전체, Lat 마을 일부, Da Nhim 및 Da Chais 마을, Lac 지구 Positive가 포함됩니다.
이 지역은 2014년에 승인된 달랏시 및 주변 지역의 조정된 마스터 플랜의 자연림 보존 및 복원 방향을 계승하여 지역의 생물 다양성에 대한 과학, 교육, 보존 및 개발 기능을 추가합니다.
특히, 엄격히 보호되는 특수용도림 구역에서는 휴양 및 오락 활동을 하지 못합니다. 비도읍-누이바 숲 밖 지역에 대해서는 산림생태계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생태관광 및 자연과 연계된 휴양지 개발 방향을 추가합니다.
산림 캐노피 아래에 야생 및 휴양 공원을 계획하고, 지역의 자연 경관과 원시림 특성을 활용할 수 있는 발견 기능을 갖춘 산책로를 구성하여 관광객을 위한 새로운 매력적인 목적지를 만듭니다.
농촌 주거 지역의 개발을 촉진하고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유틸리티 시스템과 인프라를 추가 및 업그레이드합니다.
가시 영역 - 위성 도시 개발, 새로운 성장 창출
새로 승인된 달랏시 및 주변 지역 마스터 플랜에 따르면 Duc Trong, Thanh My, D'Ran 및 Nam Ban을 포함하여 주변 지역에 4개의 위성 도시 지역이 형성됩니다.
위성 도시는 Lam Dong 지방 계획 방향에 따라 달랏에 대한 압력을 줄여 중요한 경제 및 서비스 중심지가 될 계획입니다. 도시 지역을 연결하는 교통 시스템의 개발도 동시적이고 현대적인 도시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 득쫑(Duc Trong)은 주변 지역의 핵심 도시 지역이 되어 달랏(Da Lat)시와 성의 행정 및 정치 중심지의 기능을 공유합니다. Duc Trong은 정치 및 행정 중심지인 Lam Dong 지방의 서비스, 해외 교통 허브, 금융, 무역 및 서비스 센터라는 세 가지 주요 기둥을 기반으로 개발될 것입니다.
주변 지역은 또한 대중교통을 중심으로 기존 및 계획된 교통 인프라 시스템을 활용하여 달랏과의 연결성을 높이기 위해 위성 도시의 대중 교통 중심의 도시 개발 모델을 사용하여 다기능 도시 기둥을 개발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공항, 기차, 고속도로를 건설하여 지역 발전을 촉진합니다.
20번 국도, 27번 국도 및 Truong Son Dong 도로를 기반으로 선형 도시 시스템을 개발하여 Cam Ly 강 및 Da Nhim 강 시스템과 관련된 주변 도시 지역의 개발을 지향합니다. 강과 수면으로 연결된 도시 시스템을 만들고 도시 간 생태계를 연결하는 두 개의 경관 축을 형성합니다.
일반 계획의 성과를 이어받아 지역에서는 Duc Trong 도시 지역, Thanh My 도시 지역, D'Ran 도시 지역, Nam Ban 도시 지역 등 인근에 4개 도시 지역을 설립하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구했습니다. - Thanh My, Lien Nghia - Prenn 도시 클러스터는 이전에 계획되었습니다.
Duc Trong은 공항 도시 시스템과 대중교통 이용을 갖춘 복합 교통 허브가 될 것입니다.
DUC Trong 도시 지역 - 달랏 시의 인프라 지원 및 공유
Duc Trong 도시는 대중교통을 주변 지역의 중심으로 하는 도시 개발 모델의 중심으로 균형추 역할을 하며 달랏시의 인프라를 지원하고 공유합니다.
Duc Trong 도시 지역은 2014년에 승인된 Da Lat 시 및 주변 지역(Lien Nghia - Lien Khuong 도시 지역, Dai Ninh 도시 지역) 일반 계획 조정 프로젝트 제안에 따라 위성 도시 클러스터를 Duc Trong 도시 지역으로 결합하여 제거할 예정입니다. Finom - Thanh My 도시 지역은 Finom을 Duc Trong 도시 지역으로, Thanh My를 Don Duong 도시 지역으로 가져오고 오늘날 도시의 전체 행정 경계를 통해 Duc Trong 도시 지역의 공간 개발 방향을 계승합니다.
다님강과 함께 남쪽으로 20번 고속도로를 따라 컴팩트 모델을 따라 혼합된 도시 개발 방향을 계승하여 다님강을 도시 지역의 경관 축으로 만들고 남쪽의 다이닌 호수 관광 지역과 연결합니다.
2045년까지 Duc Trong 도시 마스터 플랜의 공간 개발 방향을 대중교통 중심의 도시 개발 방향으로 보완하고, 비행 및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도시 공항 시스템을 갖춘 복합 교통 허브가 됩니다.
20번 국도와 28B번 국도를 Binh Thuan까지 연결하는 20번 국도와 724번 지방도를 따라 주요 공간 조직 방향을 계승합니다. 저밀도 도시 지역의 공간 구성, 도시 구조는 20번 국도와 다이닌 호수에 인접한 2개의 도시 클러스터를 포함합니다.
Duc Trong의 한 농부가 글라디올러스 꽃을 수확하고 있습니다.
향후 해당 지역의 위치와 접근성을 활용할 수 있도록 건조 항구, Lien Khuong 공항 및 고속도로 시스템과 관련된 물류 및 창고 기능 공간의 구성을 지향합니다.
람동성 계획이 제안한 위치에 따라 산업 구역과 클러스터를 계획하여 기능 영역의 기술 인프라 시스템을 동기화하고 최대한 활용합니다.
2021-2030년 람동성 계획의 행정 단위 및 도시 계층화 방향을 계승하고 득쫑현(전 지역에 2050년까지 도시 건설 계획에 따른 제2종 도시)에 대한 2050년 전망과 득쫑현의 행정 단위 배치 방향을 설정합니다.
Don Duong 지역 Proh 마을에 있는 한 농부의 유명한 감귤 정원
THANH MY URBAN - 무역 센터, 서비스, 농산물 도매 시장
Thanh My 도시 지역의 경우 Thanh My 마을 전체 행정 구역, Da Ron 및 Lac Lam 면, Ka Do 및 Proh 면(Don Duong 지구 Quang Lap 면)의 일부가 계획에 포함됩니다.
이 도시 지역은 또한 지역 농업 및 임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농업 도매 시장인 상업 및 서비스 센터가 있는 Thanh My 도시 지역과 함께 2014년에 승인된 달랏 시 및 주변 지역의 조정된 마스터 플랜의 공간 개발에 대한 주요 방향을 계속 계승하고 있습니다. 제품 거래 활동을 통해 Thanh My 도심 지역 개발의 원동력이 됩니다.
Da Nhim 강을 주요 경관 축으로 하는 도시 지역 조성을 목표로 Da Ron - Ka Don - Ka Do 방향으로 남북 방향의 Thanh My 도시 공간을 확장하려는 방향입니다.
탄미(Thanh My) 도시 공간은 다님(Da Nhim) 강을 향해 개발되어 강을 마주한 도시 공간을 조성하고, 다님(Da Nhim) 강을 따라 농업과 생태 관광을 결합한 첨단 농업 지역을 개발합니다. 27번 국도를 따라 도시 개발 동기를 부여하고 건설 밀도를 줄이기 위한 주거 장식, 기술 인프라, 추가 복합 용도 토지 및 놀이 공원 계획을 위한 방향 계획입니다.
Don Duong 지역 Tu Tra 마을의 유명한 야생 해바라기 길은 매년 관광객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Don Duong현 남부의 첨단 농업 지역과 연계된 Ka Don 지역에 연구 및 훈련 센터를 구성하여 Thanh My 남부 도시 개발의 원동력을 창출할 계획입니다.
교통로를 따라 분산된 개발을 피하고 도시 클러스터의 구조를 보호하기 위해 다론 측에 첨단 농업 개발 공간의 기능을 갖춘 경관 완충 구역을 조성하려는 방향입니다.
다님(Da Nhim) 강과 연결되는 운하와 하천의 현재 시스템과 Don Duong 지구의 남북축을 따라 있는 경관 시스템을 기반으로 생태 경관 통로를 만들고 이러한 원칙에 따라 산업 단지와 클러스터 계획의 방향을 정합니다.
Lam Dong 지방 계획과 Don Duong 지구 지역 계획은 기능 영역에서 기술 인프라 시스템을 동기화하고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Da Nhim 수력발전 파이프라인은 Don Duong현 D'Ran 마을에서 Ninh Thuan성까지 연결됩니다.
D'RAN URBAN - 다농강을 주요 경관축으로 설계
D'Ran 도시 지역은 Don Duong 지역의 D'Ran 타운 전체 행정 경계를 포함하게 됩니다. 20번 국도와 27번 국도의 교통축을 따라 도시개발공간을 구성하는 방향을 이어받아, 두 국도의 교차점에 다님강을 도시지역의 주요 경관축으로 조성합니다. 다님강 홍수방류지역에 침수공원 기능을 추가하여 도시경관공간을 조성합니다.
D'Ran 기차역을 핵심으로 대중교통을 중심으로 한 도시 개발 공간을 구성하고, 상업 및 서비스 클러스터 시스템을 마련하고, 반경 500m 이내의 Hub Multi-modal 교통과 결합된 D'Ran 지역의 서비스 산업 및 도시 지역 광광 및 엔터테인먼트 인프라를 마련하여 개발 동기를 부여합니다.
남반어반(NAM BAN URBAN) - 녹색 도시마을 개발
남반 도시지역(Nam Ban Urban Area)은 달랏시의 생태학적 도시 개발을 지원하는 지역인 남반 녹색 도시 마을(Nam Ban Green Urban Village)을 지표수 네트워크와 Cam Ly 강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공간으로 개발하기 위한 것입니다.
수면계를 따라 경관완충지대를 조성하여 해당 지역의 생태공간과 생물다양성을 조성하며 녹색마을 도시클러스터의 경관을 연결하는 공간입니다. East Truong Son 도로를 따라 도시 지역을 연결하는 벨트 축을 따라 개발되었습니다.
이 계획은 또한 기존 Ta Nung 통행 지역의 부하를 줄이기 위해 Da Lat City를 연결하는 Ta Nung 2 경로를 추가합니다. 향후 Nam Ban에서 Duc Trong까지 연결하고, Nam Ban에서 CT.26, 27 고속도로 시스템까지 연결하는 도로를 하나 더 건설하려는 방향입니다. 도시발전의 원동력으로 상업센터와 서비스센터가 결합된 새로운 복합교통센터를 계획합니다.
남반(Nam Ban) 도시 지역과 인근 마을의 동서 연결성을 개선합니다. 메린면의 차 언덕, 남반(Nam Ban) 및 인근 면의 원자재 지역, 공예 마을 등 지역의 주요 원자재 지역에 농업 관광과 결합된 생태 농업 지역을 조직합니다.
Lam Vien 광장 지역 - 달랏 시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기회를 열기
지방 인민 위원회가 승인한 달랏시 및 주변 지역의 일반 계획에 대한 전반적인 조정 프로젝트는 지방 당국과 조직 및 단위가 세부 지역 설정 및 지출 계획을 개발하고 달랏시에서 건설 투자 프로젝트를 수립하는 기초가 될 것입니다. 규정에 따라 주변 지역 및 법적 도구 역할을 하며 승인된 계획에 따라 달랏 시 및 주변 지역의 건설 투자 및 개발 활동을 통제합니다.
전문가의 평가와 일부 사람들의 의견에 따르면, 이번 조정 기획 프로젝트에는 새로운 주목할만한 점이 있습니다. 특히, 관행과 현행 법규에 부합하는 한계와 단점을 극복하고 새로운 개발 방향을 제시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특히 이번 조정계획의 몇 가지 눈에 띄는 새로운 점은 도건설계획과 일치합니다. 따라서 조정된 계획은 Lam Dong 지방의 건설 계획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개발의 동기화와 통일성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계획 조정은 또한 도시의 현재와 미래의 요구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교통 혼잡, 특히 달랏의 핵심 지역에 혼란을 주는 도시 공간의 한계와 부적절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입니다.
4월 3일 길 - 달랏 시내 중심으로 가는 관문
이 계획은 또한 달랏시와 주변 지역의 경제-문화-사회-도시 공간-조경 건축의 관리 및 개발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람동성 지역 건설 계획의 전략과 개발 방향을 구체화합니다.
인구, 주택, 인프라, 교통, 환경, 기후 변화 적응 등 현재의 도시 개발 문제를 해결하고 국방 및 안보를 보장하기 위한 솔루션의 동시 구현을 위한 실행 가능한 조건을 만듭니다.
특히, 이 조정된 계획에는 지역 및 국가 수준의 문화 - 예술, 피트니스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센터를 포함한 2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달랏시는 국가 관광 개발 도시 지역이자 유산 특성을 지닌 도시 지역이 되었습니다.
이 계획은 또한 람동성, 중부 고원 지역 및 국가의 사회 경제적 발전에 따라 달랏시의 새로운 개발 요구 사항을 충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Lam Dong 지방이 시행하고 있는 고속도로, 항공과 같은 다가오는 프로젝트를 예상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낡은 계획은 몇 가지 수정해야 할 한계를 드러냈습니다 달랏 시와 주변 지역 공동 계획(계획 704)의 전반적인 조정안은 2014년에 처음 승인되었습니다. 구현 과정에서 이 계획은 다음과 같은 한계를 드러냈습니다. * 인구, 특히 관광 인구의 증가율은 예상을 초과하여 도시 인프라와 관리에 큰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 도시 공간의 조직과 건축 관리 지표의 방향은 현실적으로 부합하지 않아 토지 기금 낭비를 초래하고 도시 경관에 영향을 미칩니다. * 위성 도시들을 연결하는 교통 시스템이 불충분하여 이러한 지역들의 개발을 제한합니다. * 우선 투자 프로젝트 목록이 실현 가능성과 자금 조달 능력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K☆VINA 베트남 경제 뉴스| 번역권이 코베캄 K-VINA에 있으므로 무단 불펌을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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