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코인을 채굴하다 보면 여러가지 원인을 알 수 없는 에러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파이코인과 관련해 사기 행위로 피해를 입기도 합니다. 열심히 채굴한 파이코인이 이런 에러와 사기로 사용 못하게 되면 너무 속상합니다. 이 글에서는 파이코인의 공식 문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에서 알려드리는 이메일 주소로 에러와 사기신고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파이코인에서는 Pi 네트워크 지원 포털이라는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통하여 파이코인과 관련된 여러가지 문의와 신고를 받아 주고 있습니다.
신고 및 문의 할 수 있는 내용은 아래 16가지가 있습니다.
- 계정 삭제 문의
- 지갑 및 브라우저 관련 문의
- 새로운 계정 생성 불가 문의
- 로그인 문제/ 비밀번호 분실 문의
- 계정 설정 문의
- 계정 확인
- 보안 서클 관련 문의
- 레퍼럴 및 초대 코드 관련 문의
- 채팅방 문제 문의
- 채굴 관련 질문
- 버그 신고
- 사기 신고
- 노드 에러 신고
- 기능 개선 제안
- KYC 관련 문의
- 파트너십 제안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문의할 수 있는 공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신고 및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파이코인 공식 문의 >>
파이코인과 관련된 사기 행위가 있다면 지원 포털의 메뉴에서 Scam Report로 들어가 신고 할 수 있습니다.
파이코인 사기 신고 >>
이 메뉴에 들어가면 이메일 주소, 신고자의 PI코인 사용자 이름, 사기꾼의 파이코인 사용 이름, 사기 종류, 사기꾼에 대한 정보, 관련 링크 및 자료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파이코인을 채굴하다 예상하지 못한 에러가 난다면 파이코인 지원포털의 ‘Bug Report’에서 신고할 수 있습니다.
파이코인 에러 신고 >>
흔하게 발생하는 에러는 아래 6가지가 있습니다.
1. KYC 버그
2. 번역 로딩 중 버그
3. 보안 서클 버그
4. 번호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5. 사용자가 이미 존재합니다.
6. 핑 비활성
해당하는 에러를 체크하고 이메일 주소, PI 사용자 이름, 검증 방법, 계정과 연결된 전화번호, 휴대폰 기종, 안드로이드 버전, 접속하는 국가, 에러 스크린 샷을 첨부하면 됩니다.
파이코인 에러 신고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