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 커피를 추출하는 과정에서 액체가 글자로 변하는 듯한 모습을 표현했습니다.
B ) 커피는 현대인의 에너지원 중 하나이기에 에너지를 일러스트적으로 표현 할 수 있는 건전지를 사용하여 심플하게 표현했습니다.
C ) 앤틱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1880년대 여성의 실루엣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커피의 특징 중 하나인 향기로움을 추가 하기 위해 여성 주위에 기체적인 요소를 넣었습니다.
D ) 시안 C보다 심플한 느낌으로 여성을 이용한 다른 버전의 로고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여성 주위에는 커피나무의 잎사귀를 둘러 프레임적인 요소를 더했습니다.
[8 주차] 브랜드 로고 시안 A , B , C 및 목업 작업
시안을 새로 만들어 목업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A : 칼디의 설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로고를 제작하였습니다.
B : 원래 시안 A였던 것을 리디자인해 제작했습니다.
C : 카페에서 자주 쓰이는 컵을 활용해 캐릭터적인 요소를 가미해 제작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목업을 하기에는 시안 A가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해 시안 A로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목업 작업
첫댓글 프레네틱
프리네틱
페레네틱
프렌에틱
프레네틱
프레네틱
프레네틱
프레네틱
프레네틱
프레네틱 ( ??? + ㅇㅔ너제틱의 합성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