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잘하는 미용실 아이펠마르 신규 회원점인 용인 죽전점의 표준화, 전문화에 박수를 보냅니다.
1차 현장 컨설팅시 아이펠마르 스타일링 고객상담 챠트 기록에 대한 간단한 교육만으로
2차 현장 재방문시에 용인죽전점의 유은초롱실장님의 상담챠트를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우리와 비교해보시구여~
난향점도 더욱 노력해야겠다는 긍정~!
한번의 교육으로도 바로 시스템화 해준 용인점에 감사했습니다.
신규 회원점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우리 아이펠마르인 모두가 노력해야 우리의 브랜드 가치를 올릴수 있다는, 결국
각 지역의 회원점들에 브랜드 가치도 높아져 동네미용실이지만
높은 객단가와 높은 매출을 올릴수 있게 되지요~!
- 용인죽전점 유은초롱 실장님의 상담챠트를 슬쩍 인~증 샷~!
향장미용산업연구소 아이펠마르(주) 아카데미 Tel.070-8778-9288
http://cafe.daum.net/eifelmaar1
미용 시스템 컨설팅 & 교육 컨설팅 전문기업 아이펠마르(주)
첫댓글 정말 잘 작성하고 계십니다. 이것이 아이펠마르의 경쟁력입니다ㅏ.
국내 어떤 미용실도 이렇게 실천하고 있는 곳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실천하는 우리는 자긍심을 가져도 됩니다.
향장미용뷰티전문점 화이팅~~~~!!!
그리고 미용실 공동브랜드 폴드의 '표준화 메뉴얼'에 꼭 직원 모두가 o/x 표기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 잘했어여~!
우와 100전 만점에 100점 드립니다.
유은 초롱 실장님 화이팅!
최고의 상담사가 되셨네요, 교육의 힘이 이렇게 큰효과를 주어 감탄할 뿐입니다.
실장님 훌륭하세요
100점 만점에 120점~!!
저는 포텐~!
향장 뷰티 전문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뜻깊은 교육해주신 코디님도 감사드립니다 .
상담챠드는 이거다~! 표본을 보여주신 아이펠마르 용인점 유은초롱 실장님.
차별화된 경쟁력의 하나의 실천들이 모여 아이펠마르 용인점 살롱의 선두주자가 되는 그날을 기대합니다.
아이펠마르 용인점 직원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