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 저번 시간에 이어서 더 디벨롭 된 로고 형태를 가져 왔습니다.
네이밍은 "그때라면"과 "돌아간다면" 이렇게 두가지 형태의 네이밍을 로고로 디자인 해보았습니다.
추억과 기록이라는 컨셉에 맞게 대부분 워드마크 형식의 로고로 제작하였습니다 !
그때라면 - 추억을 회상하는 말인 "그때라면" 이라는 말을 사용하여, 예전에 기억을 되살릴 수 있도록 네이밍 해보았습니다.
A시안
"그때라면" 로고 A시안 입니다. 타이포를 흘러가는 시간에 빗대어 제작해보았습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현재는 흘러가고, 그에 따라 추억은
쌓인다 " 라는 뜻을 담았습니다. 담긴 뜻에 맞게 "흘러가는 시간, 희미해지는 추억" 을 사라지는 효과를 통해 담았으며, 라면이라는 글자는 명확하게 표현 함으로써 시간이 지나도 우리의 라면을 통하여 추억을 기억하고 상기시킨다 라는 뜻을 담으려 하였습니다.
B시안
"그때라면" 로고 B시안 입니다. 추억 이라는 키워드에 맞게 오래되어 바래고 찢어지거나, 오래된 종이같은 질감을 표현하여 제작해 보았습니다.
그로 인해 옛 추억을떠올리고, 기존의 타이포에서 각도를 넓힘으로써 우리의 라면을 통하여, 더 자주 접하고 스며들길 뜻하고 있습니다.
C시안
"그때라면" 로고 C시안 입니다. 추억이라는 키워드에 맞게 노이즈한 로고를 제작해보았습니다. 글자를 기울여 시간이 지남을 표현하고, 주변의
퍼짐을 표현하여 추억으로의 스며듬을 표현하였습니다.
D시안
그때라면 로고 D시안 입니다. 레트로함을 표현하기 위해 컬러와 폰트를 사용하였고, "면"이라는 글자 밑에 두개의 직선을 추가하여 라면이라는
이미지를 시각화 하였습니다.
돌아간다면 - "추억의 그때로 돌아간다면" 이라는 뜻으로, 옛 추억과 회상을 떠올리는 네이밍 입니다.
A시안
"돌아간다면" 로고 A시안 입니다. 타이포를 활용한 워드마크 형식을 사용하였으며, 옛 레트로 느낌을 담기위한 폰트와 함께, 원을 사용하여 더
옛스러운 느낌을 표현하였습니다. 위 아래 선들은 기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B시안
"돌아간다면" 로고 B시안 입니다. 추억과의 연결을 표현하기 위해 "간다면" 밑 부분을 이어 표현 하였으며, 받침 ㄴ을 체크 표시로 표현함으로
기록을 뜻하였습니다.
C시안
타이포를 활용한 워드마크식 로고이며, 밑에 두 줄은 기록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앞 뒤 폰트를 다르게 함으로 옛 폰트를 섞어쓰던 형식을 표현하고,
희미한 추억을 표현하였습니다.
COLOR SYSTEM
- 추억과 레트로라는 컨셉에 맞게, 옛 라면에 사용되는 색상을 선택하여 사용하였습니다. 빨강은 사람의 식욕을 돋게 하는 등의 물리적 반응을
유도합니다. 이러한 식욕을 돋구는 레드 컬러와 함께,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는 노란색 계열을 함께 사용함으로써 패키지에 한번 더 눈이 가도록
제작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로고 디벨롭 시안이였습니다 ! 다음 시간 피드백을 통해 로고를 한 방향성으로 정함과 동시에, 패키지에 활용하여
제작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