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조성
>needs 파악
>이익이 되는 사업설명
>순서가 중요
2. 기초사업설명 KEYWORDS
▶️현실점검 영역별 키워드
1.청년실업,실업율
2.저출산.고령화
3.자영업자의현실
4.4차산업혁명과로봇
5.코로나로 인한 생활환경의 변화
▶️회사소개 영역별키워드
1.정체성(어떤회사인가)
2.창업 스토리
3.회사규모
4.경영자 마인드
5.애터미 이미지 및 사회적증거
6.국내,외 매출현황 및 성장
7.3대문화+환경
▶️비전 영역별 키워드
(무자본,무경험,무점포로 사업의 기회를 제공)
1.GSGS전략
2.1등주의(슈퍼소비자)
3.아자몰.APP.XR.다양한플랫폼
4.글로벌비지니스가능
5.플랫폼소유(플랫폼,포스트플랫폼,퍼스널플랫폼 이해하기)
6.성공시스템(교육시스템)
ㆍ굿모닝애터미
ㆍ퇴근후애터미
ㆍABR코스,ABS과정
ㆍ원데이세미나
ㆍ석세스세미나
( 애터미의 가장 큰 비전은 오너의 경영철학중 고객의 성공)
▶️네트워크마케팅 회사 선택 기준
1. 회사의 생존(성장)지속적인 성장
2. 경영진의 도덕성과 경영능력
3. 제품력과 구성(특수성과경쟁력)
4. 보상플랜의 합리성(누구나 성공 가능한 보상플랜-가입비.유지비 없음)
5. 교육 시스템(성공시스템)
6. 합법적인가?(피해 사례 없는가?)
7. 글로벌비지니스 가능 여부
8. 시대변화에 따른 애터미의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