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0chNMwxziPM
세계의 근원은 진여의 바다이다.
진여는 불생불멸 부증불감의 본래 법성이다.
진여의 성품은 무량한 공덕을 안고 있다.
일체의 현상은 진여가 연기하여 출현한다.
비록 진여의 본성과 현상은 한 몸이어서 분리하여 말로 할 수 없지만,
부처님은 불가사의한 대비력[성소작지]으로 정정취가 알 수 있도록 잘 설명하여 보여주셨다.
이것이 정토삼부경의 '장엄한 모습'이라고 한다.
첫댓글 감사합니다.일체경계 본래일심일체가 아미타불의 화신이다.모든 인연의 은혜에 감사하고 보은합니다.나무아미타불나무지용보살마하살
<세계의 근원은 진여의 바다이다.진여는 불생불멸 부증불감의 본래 법성이다.>감사합니다.^ㅡ^일심 광명 화신 아미타나무아미타불_(())_
구품화님 감사합니다.세계의 근원은 진여의 바다이다.진여는 불생불멸 부증불감의 본래 법성이다.진여의 성품은 무량한 공덕을 안고 있다.일체의 현상은 진여가 연기하여 출현한다.진여는 공성으로서 불변하는실체가 없으니자연과 생명의 무량한공덕상의을 나타낸다.이렇게 들을 수 이ㅆ는 은혜에 감사합니다.일체가 아미타불의 화신입니다.나무아미타불나무지용보살마하살_()()()_
세계의 근원은 진여의 바다이다.일체 현상은 진여가 연기하여 출현한다.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나무지용보살마하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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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감사드립니다.일체경계 본래일심일체가 아미타불의 화신이다.모든 인연의 은혜에 감사하고 보은합니다.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나무지용보살마하살()()()
감사합니다 일체경계 본래일심 일체가 아미타불 화신이다 모든 인연의 은혜에 감사하고 보은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지용보살마하살
세계의 근원은 진여의 바다이다.은혜에 감사드립니다.나무아미타불나무지용보살마하살 ()
세계의 근원은 진여의 바다이다.은혜에 감사드립니다구품화님의 신심을 찬탄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지용보살마하살
세계의 근원은 진여의 바다이다.일체의 현상은 진여가 연기하여 출현한다.구품화님 감사합니다.나무아미타불나무지용보살마하살
감사드립니다감사합니다구품화님 !! ^정토를 장엄 했다는 것은 ?"부처님이 보신 자수용토를 형상화 (그림으로 그렸다 ) 한 것을 말한다 "일체경계 본래일심일체가 아미타불의 화신이다모든 인연의 은혜에 감사하고 보은합니다.아미타 아미타 아미타나무지용보살마하살
세계의 실상<철학적 사유>진여의 바다에서무량한 공덕을 안고 있는일체는 진여가 연기하여 출현한 것이다.<종교적 사유>광명의 바다에서 광명의 물결을 일으키는일체는 아미타불(여래)의 화신이다.범부는 하나로 보기 힘드니 화신으로 보게 하여실체가 없음을 알게 하는 것이다.실상의 세계는 극적으로 아름다운 세계이다.육방에 부처님의 세계가 있으나부처님께서 성소작지의 대비력으로 아미타불의 불국토를 장엄을 보여 주신 것이다.은혜에 감사드립니다.나무아미타불나무지용보살마하살
첫댓글 감사합니다.
일체경계 본래일심
일체가 아미타불의 화신이다.
모든 인연의 은혜에 감사하고 보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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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근원은 진여의 바다이다.
진여는 불생불멸 부증불감의 본래 법성이다.>
감사합니다.^ㅡ^
일심 광명 화신 아미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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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품화님 감사합니다.
세계의 근원은 진여의 바다이다.
진여는 불생불멸 부증불감의 본래 법성이다.
진여의 성품은 무량한 공덕을 안고 있다.
일체의 현상은 진여가 연기하여 출현한다.
진여는 공성으로서 불변하는실체가 없으니
자연과 생명의 무량한공덕상의을 나타낸다.
이렇게 들을 수 이ㅆ는 은혜에 감사합니다.
일체가 아미타불의 화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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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근원은 진여의 바다이다.
일체 현상은 진여가 연기하여 출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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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체경계 본래일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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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근원은 진여의 바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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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근원은 진여의 바다이다.
일체의 현상은 진여가 연기하여 출현한다.
구품화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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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품화님 !! ^
정토를 장엄 했다는 것은 ?
"부처님이 보신 자수용토를
형상화 (그림으로 그렸다 ) 한
것을 말한다 "
일체경계 본래일심
일체가 아미타불의 화신이다
모든 인연의 은혜에 감사하고 보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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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실상
<철학적 사유>
진여의 바다에서
무량한 공덕을 안고 있는
일체는 진여가 연기하여 출현한 것이다.
<종교적 사유>
광명의 바다에서
광명의 물결을 일으키는
일체는 아미타불(여래)의 화신이다.
범부는 하나로 보기 힘드니 화신으로 보게 하여
실체가 없음을 알게 하는 것이다.
실상의 세계는 극적으로 아름다운 세계이다.
육방에 부처님의 세계가 있으나
부처님께서 성소작지의 대비력으로
아미타불의 불국토를 장엄을 보여 주신 것이다.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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