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우리의 도움이 되시며, 험하고 악한 세상에 넘어지지 않도록 지키시고, 보호자 되시는 아버지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 광야같은 인생길에도 동행하여 인도하심으로 주의 거룩한 날을 구별하여 예배의 단을 쌓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육신의 정욕을 따라 사느라 하나님말씀 순종치 못하고, 불순종한 죄, 하나님 영광드러내기 보다는 나를 더 사랑하고 하나님께 온전히 맡기지 못하고 염려하고 두려워하며 성령님을 근심케한 연약한 저희의 믿음없음을 긍휼히 여기시고, 예수 십자가의 피로 저희를 덮으사 세상을 이기고 자신을 이길수 있는 큰 믿음을 주옵소서.
삼가 모든 탐심을 물리치라. 사람의 생명이 그 소유의 넉넉한데 있지않고 하나님안에 그 풍성한 생명이 있음을 믿습니다. 어리석고 부족한 저희들은 말씀을 따라 산다고 하면서도 어리석은 부자처럼 여러해 쓸 물건을 많이 쌓아놓고 내 영혼아 평안히 쉬고 즐거워 하자며 재물의 풍성함과 육신의 성공을 향해 달려갑니다.
예수님! 예수님 한분이면 충분합니다. 입술로 고백하며 믿음으로 선포하며 믿음의 주여 온전케 하시는 주님만 바라보며 날마다 나아가게 하옵소서.
이나라와 민족을 축복해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진노가 되지 않도록 겸비하게 섬기며 하옵소서. 북한의 우상정권에 신앙적 핍박과 인권을 유린당하는 우리의 형제들을 긍휼히 여겨 구원해 주시옵소서. 우상 동상이 무너진 곳마다 하나님의 교회가 다시 세워지고 기쁜 찬양이 어두움의 땅에 다시 울려 퍼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여 불쌍히 여기사 속히 이루어 주시옵소서.
윤석열대통령과 위정자들을 정직하게 하시고 지혜를 주사 겸손히 섬기게 하옵소서. 자신의 사익을 좇지않고 하나님의 정의과 공의를 세우는 자들로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자로 세워 주시옵소서. 하나님을 대적하는 동성애와 차별금지법과 같은 악법들이 철폐되게 하시고 악을 도모하는 자들은 이 땅에서 부끄러움을 당하고 끊어지게 하옵소서.
주님! 우리 주사랑교회와 함께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세우신 귀한 목사님을 통하여 진리의 말씀을 선포하실 때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는 말씀으로 듣게 하옵소서. 선포되는 말씀을 통하여 죄의 고통이 풀어지고 인생의 무거운 삶의 짐이 해결되게 하옵소서. 나의 자아가 죽어지므로 나의 가정과 교회와 이 나라 민족이 살아나게 하옵소서. 오직 내안에 계신 예수님의 새 생명으로 살게 하옵소서.
육신의 질병으로 고통당하는 성도들을 긍휼히 여기사 치유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주님께서 우리의 연약함과 질병을 담당하신줄 믿습니다. 주의 크신 은혜를 베푸사 온전히 고침받게 하옵소서.
은혜로 주신 올 한해도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잘 관리하여 우리의 남은 때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게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다음세대를 성령의 기름부어 세속의 악한 파도에서 분리하여 말씀과 예배가운데 거룩하게 성별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과 예배를 사모하고 말씀과 기도로 날마다 하나님께 나아가게 하옵소서.
지혜와 명철로 함께 하여 주옵소서. 예배를 위하여 찬양으로 섬기는 찬양단과 다음세대를 위하여 기도하고 말씀가르치는 교사들과 차량으로 봉사하는 분 또는 은밀히 섬기는 모든 헌신에 영육간의 풍성한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소망과 생명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