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낭송협회는 제10회 정기낭송회를 부산 APEC 나루공원 야외 공연장에서 15일 오후 5시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낭송협회 조유진이사의 사회로 김정미 사무처장의 개회사, 배월영대표 인사말, 윤남이 부회장, 양옥선 감사위원, 부산서구의회 이현우 의원의 축사와 임신자 부회장의 격려사, 박미숙 회원의 하모니카 연주 순으로 진행되었다.
대한낭송협회 배월영대표는 인사말에서 아름다운 강과 숲이 있는 열린 공간에서 낭송을 통해 감동을 나누는 행복한 자리에 함께하신 시민과 협회 회원 및 가족분들께 감사드리며 맑고 순수한 시의 향기를 맘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낭송회는 아름다운 수영 강변을 배경으로 자연 속에서 시민들과 대한낭송협회 회원 100여명이 함께 초여름밤 낭송의 향기에 흠뻑 젖어드는 시간이었다. 초저녁 불어오는 시원한 강바람에 잔잔한 음악이 흐르고, 울려 퍼지는 낭송가의 낭랑한 육성에 산책 나온 시민들도 걸음을 멈추고 경청과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야유회처럼 함께 편안히 즐기는 즐겁고 친근한 낭송회였다.
대한낭송협회는 시를 사랑하고 낭송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같이 낭송활동을 할 수 있으며, 정기낭송회와 평생교육원 낭송아카데미를 통하여 낭송전문지도사를 배출하고 있다. 또한 낭송문화보급을 위해 제2회 전국 시낭송대회를 11월 16일 부산영광도서 8층 다목적홀에서 개최한다고 한다. 대한낭송협회의 지속적인 낭송문화 보급을 위한 노력에 찬사를 보낸다.
상세한 문의는 대한낭송협회 T 051-581-8655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