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묵호항 일대 2014년 2월 13일 눈내리는 날입니다.
미쳤죠^^ 미리 숙박을 잡아놓은 바람에 어쩔수 없이 강행했습니다..
남들은 눈치울때 우린 놀러 갔습니다..미안하게 시리요~~
대게 찜.....약 7만원정도 되는양 입니다. 많죠..우린 7명 장정이 해치웠습니다..매운탕 사진과 비빔밥사진은 아쉽게도 없네요..
여기는 15만원 입니다..참! 4마리는 매운탕으로 나중에 나옵니다.
첨에 항구에 가서 덥석 사지말고요...두어바퀴 돌고 싸고 하는곳에서 사세요...
여기 번호있는곳에서 시키는 거에요..(택배시)
저는 청일호에 한표...바로 뒤가 바닷가 입니다.
참 대게는 시키실때..비품(그러니깐..다리 짤린것 있냐고 물어보구요..없으면 아마도 마리당 5천,1만원 둘중에 한종류로 시키면 될겁니다..만원짜리는 크니깐 먹기도 좋고 하지만 양은 아마도 조금 적을듯해요.. 최상의 선택은 비품입니다..
여하튼 영덕에 있는 항에서 먹는 값의 적어도 1/2정도로 저렴할것입니다..더이상?
대게철은 12~4월 정도로 되어있는데요...2~3월이 최적기 일듯 합니다.
아래 묵호항에서 대게를 사면 건너편에 장소 빌려주고 쪄주고 하는곳 있습니다..편한곳으로 선택하세요~~
참고로 1인당 2,000원상차림,대게껍질 비빔밥 2,000원,대게탕 1냄비 1만원,대게찜 한상1만원..거기에 소주,맥주..이렇게 입니다...
동해에서 강릉거쳐 속초 올라오는길에 낙산사에 잠깐 들렀습니다...묵호항에서 속초까지 약 90km정도 나와요...
길은 좋습니다..동해고속도로..
이상 맛난 대게철에 꼭 가볼만한곳 추천했습니다..
일단 묵호항은 영동고속도로 타는게 제일 좋습니다..서울 용산에서 약 260km정도 나와요~!
참고로 속초에서 해장을 하러 곰치(전라도에서는 물메기) 탕,국을 먹으려 했는데 1인당 2만원,,싼곳은 1.5만원 하더라구요...
넘 비싸서 순대국으로 대처 했습니다...역시 속초는 관광도시라서 인지 넘 비싸더라구요..
이상 주저리 주저리 올렸습니다...궁금
첫댓글 햐 보기만 해도 먹음직 스럽다.
나중에 한번 가봐야겠군, 이런글 자주 올려줘 잉
ㅎㅎㅎ 오늘 시켰네요... 내일 금요일에 작살내야죵.... 택배비 포함 11마넌 입니다.. 후기는 다시 또 올리겠습니당..^^ 즐건 목요일 되세요~!
먹음직하네,,, 도로 상태도 안좋은데,, 오직... 폭설로 인해 어려워진 지역경제를 살려보고자.... 애썼다!!
나라에 녹을 먹고 사는 입장으로,,, 아주 큰일을 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