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 성
크로노스 성은 대륙 내에서 가장 강성한 교단인 코엘리스 교단의 총본산이 있는 성이며 현인들의 집단인 오라클이 자리 잡은 곳으로 크로노스 대륙의 심장부이자 중심이라고 할 수 있다.또한 크로노스 성은 시두스에 맞서기 위해 오라클의 전언을 받은 영웅들이 최초로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 곳이다. 먼 여행을 떠나는 모험가들을 위한 준비로 성안은 한참 활기를 띄고 있다.
크로노스 성 주변을 탐험해 본 결과, 몬스터들이 지역에 따라 다르게 분포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크로노스 성 주변에는 3개의 동굴과 2층으로 구성된 신전이 있는데, 처음 크로노스 성을 나와서 보이는 현자의 숲의 몬스터들 보다는 동굴에 있는 몬스터들이 좀 더 강하고, 마지막으로 신전에 있는 몬스터들이 가장 강했습니다. 만약 악을 물리치며 스스로를 수련할 생각이라면 어떤 지역에 얼마나 강한 몬스터들이 있는지는 충분히 알아보고 가야 할 것입니다.
지하 수로
지하수로는 크로노스성에서 도보 이동이 가능 하다.
지하 수로 몬스터
평야 마을
1차 마스터와 2차 마스터 전직을 하면 꼭 거쳐가야 하는 평야 마을. 평화로와 보이기까지 하는 이 마을은 생각보다 위험한 몬스터들이 곳곳에 도사리고 있으며 마을을 조금만 벗어나도 전혀 다른 분위기가 흐르고 있다.
TIP: 평야 마을의 권장 레벨은 1차 마스터와 2차 마스터 1 ~ 60 레벨입니다.
TIP 하나. 2차 클래스부터는 1차 권장 사냥터 지역에서 드랍되던 경험치 상승 물약을 사용해도 효과를 적용 받을 수 없으며 2차 클래스 권장 사냥터에서는 경험치 상승 물약이 드랍되지 않습니다.
TIP 둘. 1차 일반/마스터의 해당 레벨 대 권장 사냥터에서 플레이 해도 무관합니다. 단, 해당 지역에서 드랍되는 디바인 방어구는 2차 클래스에서 착용할 수 없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