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호텔 제주월드컵점 (구) 라마다앙코르호텔
저는 아들과 함께 (구) 라마다앙코르호텔일때 다녀왔는데 어느사이에 ' 신신호텔 ' 로 바뀌었네요 .
서귀포 중심부에 있는 호텔로 위치는 ▽ 지도 참고하시구요.
가성비가 좋아서 인기가 많았던 호텔이였고 지금도 금액을 찾아보니 비슷하더라구요 .
현재 신신호텔 후기들 뒤져봤는데 거의 비슷해서요 . 사진은 그대로 남기구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11시까지 입니다 .
제가 묵었던 객실은 1020호인데 현재도 이 객실이 이 타입일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제가 방문했을때는 이랬습니다 .
세면대도 있고 샤워실이랑 화장실 분리되어 있었구요.
아마 그대로 호텔 이름 바뀌고 약간의 인테리어만 바뀐걸로 봐서는 화장실 위치까지 바뀌지는 않았을듯 합니다.
제가 묵었던 객실은 디럭스 트윈이였구요 .
현재 신신호텔 제주월드컵점의 디럭스 트윈정보를 확인해보니 무료생수 1일 2병 , 43인치 TV
실내화와 물컵 , 전기포트 , 무선 인터넷 , 헤어드라이기,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페이스타올, 바스타월, 풋타월이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치약과 칫솔은 개인 지참하셔야합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한창 공사를 하고 있던터라 바다뷰 였음에도 불구하고 공사장이 더 눈에 들어오기도했는데요.
현재는 모두 끝났을테니 바다를 멀리서라도 바라볼 수 있으실꺼예요.
제가 궁금해서 신신호텔 제주월드컵점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구경을 좀 해봤는데요.
거의 비슷한 구조이고 이불색은 흰색이며 지금도 빨간색으로 약간의 코디가 되어있습니다 .
가격대는 놀라지마세요 .
5월에도 2-3만원대로 보입니다. 디럭스 트윈 시티뷰 룸으로 제가 확인을 했구요.
네이버에서 신신호텔 제주월드컵점을 검색하시고 실시간 최저가 확인을 누르시면 나옵니다.
갓성비 호텔이네요 . 예나 지금이나 ^^
룸도 그리 작지 않아서 2인이서 묵기에 딱 좋았구요 .
저도 아들이랑 둘이서 묵고왔었는데 성인 두명이서도 충분히 묵고 오기 좋은 룸이였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이때 조식도 먹고왔는데요 .
지금도 조식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
어찌되었거나 서귀포 중심부에 있으면서 가격대도 괜찮다 보니까
서귀포 가성비 좋은 신신호텔 제주월드컵점 (구) 라마다앙코르호텔 근처에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맛집도 알려드릴께요 .
제주흑돈세상수라간이라는 곳이구요.
전부 구워주시기때문에 편하게 식사 가능하며 품질 좋은 흑돼지 맛있게 드시고 올 수 있는곳입니다.
숙소랑 가까워서 산책삼아 걸어서 방문하셔도 괜찮을것 같고 버스도 자주 다니는곳이라 뚜벅여행객분들도 편하실것 같고 택시요금도 저렴하게 나올만한 거리라 추천드려봤습니다.^^
흑돼지 여러부위 함께 화력 좋은 숯에 화르르륵 구워서 먹는 그 맛이 너무 좋아서 추천드려봤구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니 그날만 빼고 낮 12시부터 밤10시까지 영업하니 방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