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누가 봐도 레인져를 기반으로 한 설계임을 알수가 있습니다.
레인저는 참고로 포드의 T6 라는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고
이미 알려진 바로는 브롱코 역시 T6 플랫폼 기반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먼저 두 사진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위 두사진을 이용해서 대략적인 길이를 추산해 볼수가 있는데
먼저
레인져
전장 5.35미터
휠베이스 3.22미터
정도 이므로
비율로 대략 계산해 보면
브롱코는
전장 4.3-4.5미터
휠베이스 2.6-2.7미터
정도로 추정 됩니다.
참고로
랭글러 2도어가
전장 4.23미터
휠베이스 2.46미터
이고
랭글러 4도어가
전장 4.78미터
휠베이스 3미터
이므로 지금 스파이샷에서 보이는 모델은
브롱코 2도어 모델로 추측이 됩니다.
그렇다면 4도어 모델의 경우도
랭글러 4도어와 거의 비슷한 사이즈로 출시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을 해 봅니다.
특히 스파이샷에서 보이는 바로는
서스펜션 특히 후륜쪽을 꼭꼭 숨져 둔것으로 보아 지금까지와는
다른 상당히 획기적인 오프로드 특화된 방식을 발표하지 않을까
예상도 해봅니다.
그리고 오프로드에 적합하게 트렁크 용량이 상당히 넉넉하게 출시
될것으로도 보입니다.
이상 대충 계산해본 예상이었습니다.
첫댓글 문제는
레인져는
차체 크기도 있고
픽업이라는 특징 때문에
프레임바디방식 인데
그리 차체가 길지 않을것으로 예상되는
브롱코는 프레임바디로 갈지 ?
모노코크로 갈지 ?
다소 궁금해 지는 대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