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독서동아리 회원분들,
벌써 독서동아리 활동 결과보고서를 제출하실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이와 관련 공지 드립니다.
본 양식에 결과보고를 작성하시고 증빙서류(영수증, 사진 등)와 함께 11월 15일까지 제출해주세요.
정산 후 남은 잔액은 반납통장으로 이체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및 잔액 반납 기한 : 2021. 11. 15(월)까지 (기한엄수)
2. 보고서 제출방법 : 결과보고서 방문제출 (원본제출)
* 파일로 추가제출 희망시 ekdud4897@ga.go.kr 로 전송 (원본은 필히 제출!!) 이메일로 추가제출하면 보완사항 안내드립니다.
3. 잔액 반납 방법 : 통장계좌이체 [우리은행 1005-003-308096 (예금주: 관악구청문화관광체육과)]
★ 꼭! 동아리명(대표자명)을 넣어서 이체해주세요 ex) 책책책(김다영)
★ 전액 반납하시는 경우 이체후 전액반납 서식을 작성하여 메일로 전송
4. 제출 장소 : 관악로 145. 관악구청 본관 4층 문화관광체육과 (도서관팀)
5. 참고 : 지원금 정산시 주의사항(미준수시 반납하셔야 할 수 있음)
- 예산집행은 체크카드/제로페이 원칙(대표자명의 보조금 입금된 계좌에 연결된 체크카드 및 제로페이 원칙, 예외시 사유 기재)
- 현금 결제(현금영수증), 간이영수증 절대 불가
- 카드영수증에 도서목록 및 내역 나와야함. 없을 경우 거래명세서 첨부
- 독후활동 물품구입비 사용 불가, 공간대여비 전체 예산의 20% 이내(커피음료등 다과비 제외)
- 자세한 사항은 아래 첨부문서(독서동아리 활동비 집행기준 참고)
6. 문의사항: 02-879-5713(김다영)
결과보고서 작성에 관해서는 컨설팅 방문하셨던 이끎이 선생님들께도 상담하실 수 있고,
문화관광체육과로 연락주시거나, 다음카페 내 독서동아리 Q&A 게시판 을 활용해주세요.
아래의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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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결과보고서-집행현황 작성시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계획예산이라 함은 초기 계획서 작성시 기재한 예산을 말하는 것인지요?
저희 동아리는 애초에 500,000원이 보조될 것이라 생각하고 예산을 계획했는데요.
실입금액은 신생동아리로 290,000원이 보조되었습니다.
이럴 결우. 계획예산을 500,000원으로 기재하고 집행비율을 산출해야 하는 것인지, 아니면
보조금 입금액인 290,000원을 계획예산으로 기재하고 집행비율을 산출해야 하는 것인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