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검 방문시 자동이체 확인이 PDA에서 확인할수 있도록 ...!
가방ㅎㅎㅎ 작아서 사용할수가없네요
안전점검시 전에 시스템은 부적합세대를 클릭하면 2차개선권고일이 자동으로 산출되서 개선권고서를 발행할때 날짜 계산을
안해도 되는데 이번 시스템은 우리가 계산해서 개선권고서 발행해야합니다 예전처럼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저희들 일하기편리하게 프로그램 다시 만드신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아시는지 저희 점검원들 새로운 프로그램적응 기간이 얼만큼 힘들고 고객님들에게 민망한지...
안전점검시 보일러(전번에 개선권)일경우 모래시계한번돌아가면 장난아님니다 고객님들앞에서 저희 머리도 같이 돌아갑니다.
이전에보일러개선안되어있어 이번달에도개선체크하고 완료하면 다시 보일러항목으로돌아갑니다 이점 수정가능하시면 수정부탁드립니다
꼭 보일러항목으로 다시돌아가야하는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그항목에서 고객정보로 넘어갈때도 모래시계장난 아닙니다
pda 에 이번달 자원이 많을시 모든 모래시계 한참돌아갑니다
자원을 보내고 또보내고 pda이 자원이 적어지면 모래시계 빠르드라고요
제발부탁드립니다. 점검원들 조금 배려하심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안전점검시 전화번호 바꿀수 있게 해주시고 전에는 점검한세대는 숨기고 싶으면 숨기고 점검 안한세대남 남아있어는데 지금은 미점검 찍고 들어갔다 나오면
다시 원상복귀됩니다. 그리고 점검세대 전송하고 나면 점검세대는 없어졌으면 합니다 전송했는데도 남아있으니까 미점검세대 찾는게 힘듭니다
에전처럼 점검결과에 그세대 상세정보와 전출시 전출 일자를 알수 있었으면 합니다
점검세대가 무조건 공급으로 나오니 pda에 자체에서 아무것도 알수없습니다 원룸같은 경우 세대 많은상태에서 일일전산 찾기도 힘듭니다
전에는 전출일자가 나와서 빈집이라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죄송하지만 현장에서 사용할 때 전 시스템과 지금 시스템을 한번 비교해 보세요
어떤게 현장에서 활용도가 높은지........
불만이 많습니다
점검할때 PDA화면중 보일러클릭과, 부적합사항 클릭후 모래시계가
너무 오랬동안 떠있습니다 고객과 마주보고 있는상황에서 기다리는 시간이
왠지 불편합니다
6개월뒤 점검을 가면 전화번호 바뀐 고객들 너무 많은데 일일이 수기 작성하기란 정말 고통스럽습니다.
이 전자사회에 살면서 전화번호 바뀐 것 조차 PDA에서 하지못하고 수기작성하면요.. 고객들이 웃습니다.
명의 변경도 마찬가지지만.
명의 변경은 안된다해도 (되면 정말 좋구요) 전화번호 변경만은 하게끔 해 주세요. 제발~
아예 번호 바뀐줄 알면서도 기본 번호로 하고 있습니다.
이게 과연 저 뿐일까요? 아닐겁니다.
저희 입장도 좀 헤아려주는 아량을 베풀어주시길...
pda는 둘째치고 홈피가 연결안되는 날이 너무 많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도 안먹고.
통신도 연결안된다고 하고
전에는 집에서 안보내는 점검원들이 다 집에서 보내서 그런건가요?
왜 자꾸 집에서 다운 받고 보내려고 하면 홈피가 먹통인지요
저는 프로그램 바꾸기전부터 집에서 보냈는데 한번도 전송안된적 없어요(검침만)---점검은 전송이 안되었지만
점검은 한달에 말일만 보내면 되었기에 검침만 보내도 한번에 보내지니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이넘의 홈피 매일같이 두려움에 떨며?( 안보내질까바---사무실 들어가려면 기름값 안나와 좋아라 했지요--회사에서 월급 안올려주는 대신
기름값이라도 아껴주시려나 했더니만........-..-)
전송하려고하면 홈피가 멍 때리네요~
개선해주세요
그리고 제발 검침 마감후 엑셀로 전환되어 문자라도 함 보내게 해주세요
제발요....................
아줌마들 너무 힘듭니다.
각 세대 고객들 검침 안 적어놓고 몇번 가도 집은 비어있고....한번 마감할때마다 사무실에서 전화질 해대느라
거의 하루를 꼬박 허비합니다.
인정고지율 낮추려고 저희도 무지 애씁니다.
그러니 제발 사무실에서 전화 하는 일라도 좀 줄이고 싶습니다요
안녕하십니까?
PDA 안전점검화면에 세대별 고객번호(납부자번호)가 보였으면 합니다.
매월 안전점검 마감시 안전점검원들이 점검하지 못한 세대들을
일일이(미점검세대 전부) 확인해서 미사용 세대인지...중폐지 세대인지...체납중지 세대인지...이사(전출)한 세대인지..
확인을 해야하는데 납부자번호가 pda에 노출이 되지 않아서 일일이 전산에서
주소로 검색한 다음에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납부자번호가 PDA에 보이게 되면 납부자번호로 바로 전산에서 검색해서
확인해 볼수 있는데...주소로 검색해서 확인해야 하니까 많은 시간과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어렵겠지만 꼭 수정이 되어야 할 부분입니다.
마감시 너무 힘이 드네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수고하십니다
이번 프로그램 새로 만드신 분...
이 pda가지고 직접 검침.점검 마감한번 해보세요
도대체 뭐가 잘못인지..
현장에서 해보면 알것아닙니까?
설마 현장에서 한번도 사용 안해보고 우리더라만 하라고 하고 앉아서 프로그램만 만드셨나요?
아무리 좋은 프로그램이라도 현실에서 현장에서 사용하기 편리해야 좋은 프로그램아닌가요?
넷두레 만드느라 주말에도 나와서 일했다고 트위터에 써 놓으셨는데
우리 점검원들 상담원들 그리고 각 센터장님들 다 주말에도 일합니다..365일말입니다.
본인은 현장에서 어떻게 우리 점검원들이하는지 알고나 계시나요?
한달이면 몇세대나 방문해야 한달 마감을 하는지나 알고계시나요?
이번달 2주 기간 주면서 그많은 세대를 다 방문해서 마감하느라 우리는 죽을 맛입니다.
(점검 1차만 가나요? 아침부터 밤 늦은시간까지 3차 4차 까지가고 토요일 일요일 죽어라 가도 힘든판에 말입니다)
많은 상담 직원들이 어떻게 전산처리를 하는지 알고나 계시나요?
pda에 들어가서 수많은 보일러 자원 찾는것만 수십여분올시다.
한집에 들어가서 안전점검 하는데 pda찾아 찍는것만 수십분 소비합니다. 고객들이 다 했는데 안나가고 머하나 하고 묻더군요
보일러 자원 직접 쓸수 있게 해야지 그 많은 보일러 자원(그것도 한글로 한번 영어로 한번 적어놓고 그중에 찾아서 골라 넣으라니 -..-)
찾는것만 해도 일입니다.
pc에는 있는데 pda에 없는 고객정보 자원정보 수두룩하구요
가뜩이나 노안 오는 아줌마 사원들 넷두렌지 콧뚜렌지 찾아 헤매느라 정신 없어요 (글자라곤 고딱지 만하고 정보는 화면에 다 안나오고 중간에 짤리고.)
본인만 사용하면 편리한 프로그램을 만들면 안되잖아요?
엣날 프로그램이훨 나아요
한 화면에 쭈루룩 다 나오고..
이넘의 pda는 안전점검 마감하는데 똥개훈련시키는것도 아니구
공가를 7-9번 찍어야만 반영이 되고.
이게 뭡니까?
02- 번호는 고객들이 안 받아요
이상한 전화라고 생각해서요
다른 업체보니까 전화번호 아래 아예 상호까지 뜨게 보내는 데가 있던데 우리도 그렇게 해주시면 안될까요?:
02-1544-3002
000 도시가스 요런 멘트 정도로요.
그리고 검침원들이 사용하는 pda는 왜 전화가 안되나용
개인 핸드폰비 엄청 나옵니다.
ㅠ..ㅠ
박봉에 기름값. 전화비 너무 벅찹니다.
통화는 안되도 문자 정도는 가능하게 해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