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오스 서비스팀입니다.
3월 19일
<에오스: 더 블루>
직접서비스와 함께 다음 계정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가 채널링 방식으로 변경됨에
따라, 다음 계정 이용자용 캐시포인트가 게임코인에서 다음캐쉬로 변경됩니다.
■ 다음 게임코인 사용 종료 및 다음캐쉬 사용 개시 시점
2020년 3월 19일 (목) 직접서비스
오픈 점검 후
■ 다음 게임코인 사용 종료에 따른 변화
- 다음 계정 이용자는 게임에서 다음캐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음 계정에 보유한 게임코인은 이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 게임 내 캐시샵에서는 게임코인 대신 다음캐쉬가 표시됩니다.
※주의: 게임에서 표시되지 않아도 게임코인이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아래 절차에 따라 다음 계정에 보유한 게임코인을 확인하고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 게임코인 확인 및 환불 절차
- 다음 계정에 보유한 게임코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음게임> 게임코인 확인 바로가기
- 보유한 게임코인은 아래 다음게임 고객센터에서 1:1 문의를 통해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음게임> 고객센터 1:1문의하기 바로가기
항상 아르카나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