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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소개
기업경영의 생존이 '고객만족(CS: Customer Satisfaction)'이라는 키워드 하나로 정의할 수 있을 만큼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그러한 흐름에 따라 2007년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을 기획하여 서비스 종사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소양자격증 개발에 필요성이 대두되었고, 자격증 공인 작업에 참여하였습니다.
이 교재는 삼성전자서비스와 한국CS표준교육센터에서 공동으로 제작한 '나도 CS리다!'의 동영상 강의를 위한 맞춤형 교재입니다.
국가공인 CS Leaders(관리사) 자격 취득 교육강좌는 업무 경쟁력 강화와 미래 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CS 리더의 체계적 교육을 위하여 개설된 과정으로, 단기간에 『국가공인 CS Leaders(관리사)』 자격 취득을 준비하고자 하는 기업 및 각 분야의 고객만족(CS ; Customer Satisfaction) 담당자 및 자격증 취득자들에 대한 맞춤형 강좌입니다.
삼성전자서비스와 한국정보평가협회 지정도서로, 2020년 CS Leaders(관리사) 이론서와 기출문제집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최신경향에 맞추어 핵심이론을 수록하였습니다.
둘째, 단원별 문제 수록으로 시험경향을 파악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셋째, 기출문제와 상세한 해설을 수록하였습니다.
저자는 기업체와 대학교에서 2009년부터 현재까지 국가공인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 과정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최초로 국가공인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 교재를 출간했고 시험경향을 가장 발빠르게 반영하여 개정하고 있습니다.
자격증 취득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최신경향을 신속하게 반영하여 합격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한국CS표준교육센터 대표 이서희 드림
목 차
[Ⅰ]고객만족관리 개론
1. 고객만족관리 개념과 필요성
2. 고객만족경영의 성공요인
3. 고객만족경영의 변화와 흐름
4. 고객관계관리의 기대 효과
5. 고객행동 이해 및 관계 개선
6. 서비스 개론의 이해
7. 서비스 리더십 개요
[Ⅱ]고객만족 전략론
8. 서비스 청사진의 설계와 모니터링
9. 시대변화에 다른 마케팅 전략
10. 서비스 패러독스
11. 서비스 파별화 전략
12. 서비스 품질 개론
13. 고객만족 평가조사
14. 고객만족 컨설팅
15. 고객만족 혁신전략
[Ⅲ] 고객관리 실무론
16. 고객의 호감을 불러 일으키는 이미지 메이킹
17. 상황별 고객 응대 스킬
18. 전화를 통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19. CS 리더의 비즈니스 매너
20. 고객관리실무1 소비자기본법
21. 고객관리실무2 개인정보호호
22. CS 리더가 갖춰야 할 기본 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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