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김자연 강사님과 함께하는 sns 블로그단 수업시간에는 일주일 후에 진행하게 되는 우리들만의 축제 ~~
제18회 장애인열린음악회를 통해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는 세상을 꿈꾸며...
제18회 장애인열린음악회 홍보용 사진들을 김자연 강사님과 함께 편집해서 우리 sns 블로그단 수강생분의 각자 자기 Facebook에 홍보용 글도 함께 쓰면서 올려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우리들만의 축제 ~~
정읍시 큰 지역 축제의 하나인 장애인열린음악회는 정읍시의 지원과 희망을노래하는 사람들 문성하 대표님의 주관으로 매 해년마다 시원한 초가을 9월쯤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20201.9.10(금) 15시 ~ 16시 30분 사이 장애인열린음악회를 개최하려고 합니다.
정읍 시민들 뿐만아니라 장애인분들의 많은 관심 도 부탁드립니다.
올해도 작년에 이어서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실시간 방송으로만 제18회 열린음악회를 진행 할 계획입니다.
이번 행사에도 작년과 같이 출연진 및 합창단원들과 행사에 관련된 몇 분만 참석 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 도 이점 많은양해 부탁드리며...많은 응원과 관심 또한 부탁드립니다.
이번 9월10일 오후15시에 진행하는 제18회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함께하는 열린음악회 출연진 게스트로는 박춘아 원장님과 정읍시 장애인 희망을노래하는 사람들 멤버들 입니다.
기타리스트 김지희 가수 ~~
이한철 가수 ~~
우리 정읍의 낳은 딸 귀요미 트로트 신동 방서희 가수 ~~ 강명진 등 유명한 초청 가수들의 이렇게 뜻 깊고 의미있는 행사에 참여합니다.
제18회 장애인열린음악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서 서로 소통하는 장으로 세상속에서 장애인을 바라보는 시선 속 편견과 차별의 벽을 좁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항상 희망을노래하는 사람들 문성하 대표 및 지적장애인 거주시설 나눔빌 사회복지사 종사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오늘도 이렇게 희망을 품으면서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이 우리 희망을노래하는 사람들 모두에게는 아주 큰 힘이됩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매 해년마다 함께하는 장애인열린음악회 사회를 맡아주신 박마루씨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박마루씨는 비록 정읍이 태어난 고향은 아니지만... 항상 정읍이 제2의 고향이라고 평소에도 말씀을 자주 하실 정도로 정읍의 많은 애착을 가지면서 꾸준히 해마다 한번쯤은 이렇게 직접 방문하기도 했을 정도입니다.
박마루씨는 특히 장애인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열린음악회에 오는것을 무척이나 좋아 할 정도로 장애인에게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는 정읍의 방문 할 때마다 정읍 쌍화차를 꼭 마시기를 좋아했으며, 정읍시 이외지역에 거주하는 국내인에게 수여하는 정읍 명예시민의 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박마루씨는 복지TV 사장으로서 항상 장애인과 함께하는 장애인열린음악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로 희마을노래하는 사람들 문성하 대표님과의 친분 또한 8 ~ 9년 오랫동안 쭈욱 ~~ 이어져 오고있습니다.
비록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는 제18회 장애인열린음악회 이지만 그들이 뿜어내는 열정만큼은 그 어느해보다 더 뜨겁고 가연 폭발적이지 아닐 수 없습니다.
다음주 2021.09.10.(금) 15시 연지아트홀 에서 진행하는 열린음악회에 정읍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매주 금요인 오전 10시에서 ~ 12시 사이 김자연 강사님과 함께하는 sns 블로그단 오늘 수업은 다음주에 진행하게 되는 제18회 장애인열린음악회 홍보용 사진들을 편집해서 우리 sns 블로그단 수강생분의 각자 Facebook 에 직접 올려서 각 지역 사람들에게 우리들만의 축제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다음주에는 연지아트홀 에서 진행하는 제18회 장애인열린음악회를 우리 정읍시민 뿐만아니라 정읍시에 거주하는 장애인분들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