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방 하나를 예쁜 서재로 꾸며볼 욕심에 여기저기서 예쁜, 그리고 좁은 우리 아파트 방에 어울릴만한 서재 인테리어사진 자료좀 모아봤어요.
아이방꾸미기 하실 분들이 참고해도 좋을 것아서 카페에 올려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드는 홈 오피스..ㅋ 천정까지 닿을 듯한 책장이 마음에 들어요. 넓은 창문도...이런 창문이라면 샹들리에를 달아도 되겠어요.
버지니아 울프가 '자기만의 방'을 요런 데서 썻을 거 같은데요.. 클래식한 분위기의 서재에요. 수납시설은 벽 한쪽에 따로 두어야겠죠..
길고 좁은 복도식 방이나, 복도식 공간이 있다면 이런 서재로 꾸며도 좋을거 같아요.. 아이방이 따로 없다면 거실 한쪽 면을 길~~게 책상을 놓고 선반을 설치해서 공부방으로 써도 좋겠어요.
이건 실용성 보다는 스타일 우선인 서재랍니다. 컨츄리소품을 가득 채워야 멋있겠어요. 낣은 화장대를 책상으로 활용해도 좋을것 같네요.
일반적인 아이방 또는 서재의 모습이에요. 실용적이고 무난한... 책장 대신 선반을 두어서 좁은 방을 서재로 만들 때 유용한 인테리어사진이에요.
쓸데 없이 버려지는 공간을 서재로 활용한 거예요. 좁은 짜투리 공간이 있다면 요렇게 활용하면 좋겠어요.
오렌지빛 서재... 깔끔하고 예쁜데 실용적이진 않아요. 침실 한쪽에 서재겸 홈오피스를 꾸밀 때 활용하면 좋을 거 같네요.
그린색 벽지를 사용한 서재에요. 수납장과 책꽂이가 옆에 붙어있고, 쉴 수 있는 소파도 있어서 서재지만 안락해보여요. 카페처럼....
음... 어떤식으로 꾸밀지 아주 고민되네요..^^
출처 : 앰비앤자(http://www.ambienza.com)
|
출처: 예쁜 집꾸미기 앰비앤자 원문보기 글쓴이: 앰비앤자
첫댓글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