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어판-관리 도구-컴퓨터 관리-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서비스-windows update수동으로 바꾸고 재부팅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1&dirId=1020302&docId=182624185&qb=7JyIMTAgbmV0IGZyYW1ld29yayDshKTsuZjsmKTrpZg=&enc=utf8§ion=kin&rank=18&search_sort=0&spq=0
오토데스크의 제품은 .Net Framework 의 기반으로 개발 되었습니다. 따라서 .Net Framework 가 정상적으로 설치 되지 않았거나 에러 발생시 오토데스크의 CAD를 비롯하여 전반적인 윈도우에 설치된 .NET 기반 S/W의 에러가 발생 됩니다.
증상의 대부분은 제품 설치시 발생 합니다. (.Net 에러 발생 , 롤백 현상)
해결 :
.Net Framework 를 정상적으로 제거 완료 하고 다시 설치 완료하여야 제품이 정상적으로 설치 가능 합니다.
-삭제 툴 :
1. 설치된 .NET Framework의 손쉬운 삭제 ".NET Framework Setup Cleanup Utility" - http://file.naver.com/pc/view.html?fnum=213456&cat=34
설치
http://download.microsoft.com/download/9/5/A/95A9616B-7A37-4AF6-BC36-D6EA96C8DAAE/dotNetFx40_Full_x86_x64.exe
다운로드 하여 .net 4.0 설치 후 다시 cad 설치 진행
또는 이런 방법으로......
http://924717.tistory.com/entry/%EC%9C%88%EB%8F%84%EC%9A%B010-%EC%97%90%EC%84%9C-%EC%98%A4%ED%86%A0%EC%BA%90%EB%93%9C-%EC%84%A4%EC%B9%98%ED%95%98%EA%B8%B0-NET-45-%EC%98%A4%EB%A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