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보너스카드 포인트로 전국 GS칼텍스 주유소, 충전소에서 주유와 충전 그리고 세차를 할 수 있다.
GS칼텍스는 자사 보너스카드 고객들에게 자동차 정비, 중고차 구입에서 폐차대행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꼭 필요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GS 보너스카드는 전국 GS칼텍스 주유소, 충전소에서 5,000포인트 이상 적립한 고객이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해 주유와 충전을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전국 GS칼텍스 주유소, 충전소 내의 세차장에서 세차할 경우에도 포인트로 결제하는 게 가능하다.
보너스카드 고객은 전국 260여곳의 오토오아시스 경정비점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타이어 공기압 등도 체크할 수 있다. 정비공임 10% 할인, 타이어 구입 시 5% 할인, 엔진오일 및 부동액 교환 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중고차 전문 쇼핑몰 얄개닷컴에서 자동차 매매 시 5만포인트가 적립되며, 이 금액은 매매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또 운전자들이 번거롭게 여기는 노후차의 폐차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휴 렌터카 이용 시에는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GS칼텍스는 조만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로 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울러 최근 보너스카드 리뉴얼을 통해 1,000원당 5포인트 적립제를 실시하며, 이미 사용한 포인트까지 포함한 총 누적 포인트제를 도입해 소멸하지 않는 평생 포인트제로 고객에게 더욱 알찬 혜택을 줄 방침이다. 총 누적 포인트 3만점, 6만점, 9만점을 넘을 때마다 엔진오일 50% 할인권(에어클리너, 공임포함, 오토오아시스 표준가격 기준) 또는 맥스무비 영화예매권 2매 또는 킥스 포인트몰 1만원 할인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이 회사 손은경 마케팅실장은 “GS칼텍스 보너스카드를 통해 GS칼텍스를 이용하는 운전자들에게 실용적이고 기억될 만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입장에서 사고하고 행동하는 토털 에너지 서비스기업에 가까워지고 있다”며 “소멸하지 않는 총 누적 포인트제를 통해 평생 고객을 위하는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