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처치뉴스 김명숙 기자>=대전한빛교회(백용현 담임목사)는 매년 50가지 기도의 원리와 방법을 알리는 '기도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기도 컨퍼런스는 '기도로 세계를 변화 시켜라'주제로 5일 화요일 오후7시 부터 7일 수요일 오후9시까지 대전한빛교회(백용현 담임목사)본당에서 전국 천 여개의 교회 오천 여명의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졌다.
조지뮬러는 "기도란 그리스도의 능력을 붙잡는 손이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대전한빛교회(백용현 담임목사)는 전국 지역과 교단을 뛰어넘어 기도사역을 널리 알리고 동참할 수 있도록 힘 쓰고 있다.
오천여 명이 함께한 찬양과 기도소리는 본당을 뜨거운 은혜의 열기로 달구며 집회는 이어졌다.
또한 기도 컨퍼런스는 이 시대에 그리스도인 들에게 기도에 대한 말씀으로 50가지 기도의 원리를 배울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으로 기도를 바르게 알고 하는 기도에 관한 방법들을 집중적으로 다루워져 화제가 되고 있기에 매년 대전 한빛교회 기도컨퍼런스는 만석으로 채워지고 있다.
오로지 3일 동안 기도에 집중함으로써 참석자들은 영적회복을 기대하며, 사모하는 마음으로 재충전하는 모습이 엿보였다.
대전한빛교회 백용현 담임목사 집회 말씀전하시는 모습
백용현 목사는 "혼란의 시대를 이길 수 있는 방법"은 "깨어 기도하여 영적 분별력을 통해발휘할 수 있다"며 "기도로 돌파해야 한다"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 기도는 무엇인가, 기도해야 하는 이유, 기도는 어떻게 하는가, 기도의 필요성, 4가지 기도의 원리와 방법에 대해 2시간에 걸쳐 첫날 집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기도컨퍼런스에 참석한 전국 각처 오천 여명 성도들이 찬양과 경배를 드리는 모습
첫댓글 백용현 목사님
100년 기도운동 대단한 일을 하시네요
저는 영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기도가 답입니다. 기도만이 살 길입니다.